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인천 부평구 운전면허학원 한양자동차운전학원-정말 꼼꼼해요

by 사라보 2014. 6. 3.



요즘은 운전 면허가 가본인 시대로 접어들었죠 그래서인지 고등학교만 졸업하면 바로 운전면허 학권에 등록들하죠

혹시 운전면허 학원이 불편하거나 힘들지 않으셨나요^^

기간을 정해서 떨어지면 다시 등록하라고 하지 않던가요?







부평구에 위치한 한양자동차 운전학원에 가보세요

조카가 가보고는 진짜 친절 모드와 알기쉽게 조근조근 가르쳐 준다고 하더군요


운전은 남편에게 배우지 말라고들하죠 ㅎㅎㅎ

저도 가르치기 힘들더라고요

"이것도 못하냐 몇번 말해야 알아묵노" 사투리가 절로 나와요 ㅎㅎㅎ







운전대만 잡으면 얌전한 사람도 과격하게 변한다는데..제가 그꼴이죠 ㅠㅠ

처음부터 잘배워야합니다 매너까지 가르치는 한양지동차 운전학원 이래요^^

학원 끝나면 같이 갈데가 있어서 운전학원을 같이 가보았답니다







- 학원 공약 3가지 !


1. 타 학원보다 수강료 비싸면 차액만큼 수강료 환불

2. 강사 및 직원 불친절시 수강료 100% 전액 환불

3. 부드럽고 친절한 검정실시 와 공정성 확보

  






강사가 불친절해도 100% 전액 환불....이라니 ㅎㅎ 양심적을 무척이나 강조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조카도 친구에게 소개 받고 갔다고하던데 요즘은 저 운전 학원에서 친구들 조찬모임을 가진대요 

여럿이 뭉치니 운전학원도 즐겁고 빠르게 배울수 있나봅니다^^ 

한양자동차 시설 이모저모를 한번 보실래요






어디에나 저런 안내문이 있어요 불친절 그리고 뒷돈을 요구하는 강사는 

즉각 퇴출 그리고 100%전액 환불이라니 무엇보다 안심 안심









한양자동차운전학원의 요금표입니다

어떠세요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개개인의  교육과 에약은 기본적은 시스템으로 철저히 운영하고 있기도 하네요







경찰청 지정 운전학원이라 더더욱 믿고 배울수 있답니다

운전전문학원 이어서 학원 자체 시험으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학과 교육도 무척이나 꼼꼼하게 한다고 하던데요...대충 대충은 없다고 해요 ㅎㅎ

이렇게 꼼꼼하게 해주니 합격률이 높은건 당연하겠죠







지하철 박촌역 2번이나 3번 출구로 나오시면 금방 보여요

인천 부평에 사는 분만 가까우니 되는것 아닌가 서울이나 타지역은 교통이 불편 멀고...no no

인천 뿐만 아니라 서울 김포 등으로 셔틀버스가 운행하니 다들 쉽게 왕래가 가능해요





그리고 타 학원의 경우 교육시간도 부족, 불합격시 다시 부담해야하는곳도 많죠

이런 불만족이 참 많은 보이던데요

한양자동차운전학원은취득할때까지 친절하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등록시 꼭 확인해 보세요



조카는 어찌되었을까요 ㅋㅋㅋ    이러고 있어요 자신의 능력은 대단하다면서 ㅎㅎ

한번에 합격하던데요 운전 가르치기 힘던것 다들 아시잖아요

초보나 하나도 모르는 분들을 얼마나 많이 접하겠어요

그래서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가르쳐줬데요 저하고는 다르게 ....................ㅋㅋ




다들 한번 문의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