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미드 더 닉1900년대 미국의 병원에서 일어나는..

by 사라보 2014. 12. 29.






정말 오래간만에 미드추천할만한 미드가 나왔네요

오션스 시리즈로 유명한 스티븐소더버그의 연출로 더욱 유명하죠

하얀거탑과 설정이 비슷한 스토리라고 화제가 되었어요

시청하다 보니 미국판 하얀거탑이 딱 맞더군요 ㅎㅎ


게다가 주연으로 나오는 클라이브 오웬또한 반가웠습니다

대부분 액션 배우로 기억하실텐데..ㅎㅎ

실제 상당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에요







1900년대의 뉴욕에 위치한 니커보커 병원을 배경으로, 그곳에서 일하는 의료진과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전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1900년대의 복장과 병원의 복장 그리고 환경에 더욱 눈길이 가더군요

하얀거탑을 보신 분들은 설정이나 인물 구도가 거의 하얀거탑을 연상하실수 밖에 없을겁니다

스토리나 인물 구도는 그렇다 하더라도 더닉을 보는 맛은 우리가 모르는 1900년대 미국의 배경이죠








저 시대의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었을까?

이런 의구심을 몽땅 나려버릴만큼 자세한 고증을 거쳐 세세하게 그려냈더라구요

좀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지만 이정도야 우린 본즈를 보면서 단련이 되었잖아요..ㅎㅎ


그런데 살아있는 사람의 팔을 톱으로 자르는건..아흑...........ㅎㅎ

하얀 거탑을 재밌게 보신 분들은 더 닉을 엄청 더 잼나게 보실수 있을겁니다

진지하게 뻔한 이야기 없이 군더더기하나 없는 스피드있는...

역시 소더버그의 연출입니다

당연히 시즌2가 나올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