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미드추천 마르코폴로-왕좌의게임 제작진 출동

by 사라보 2015. 1. 19.
728x90




왕좌의게임은 정말 영화를 넘어선 대단한 작품입니다

이 왕좌의게임 제작진이 뭉쳐서 또하나의 거대한 작품을 만들었어요

바로 마르코폴로 제작비가 1000억원이라니 

이건 뭐 울나라 대작영화 10편을 만들수 있는 금액이라 그 스케일은 말 안해도 알듯합니다



또한 어벤져스2에출연했던 울나라 배우 수현이 출현해서 

더욱 관심이 가는 작품입니다






베네치아의 상인·탐험가·여행가. 
1271~95년에 유럽에서 아시아까지 여행했으며 17년 동안 중국에 머물렀다. 

이 경험을 기록한 여행기 〈밀리오네〉는 흔히 〈마르코 폴로의 동방 견문록〉으로 알려져 있는데, 

지리학의 고전이 되었다. 마르코의 길을 닦아준 것은 아버지인 니콜로와 삼촌 마페오의 선구적인 노력이었다. 

폴로 집안은 오랫동안 중동 지역과 교역을 하여, 상당한 재산과 명성을 얻은 것이 분명하다. 

니콜로, 마페오, 마르코는 교황 특사의 편지를 갖고 몽골을 향해 떠났고, 1277년 초 터키를 통과했으며, 

육로를 통해 몽골에 가서 예루살렘에서 가져온 성유와 교황의 편지를 그들의 후원자인 쿠빌라이 칸에게 바쳤다. 

그후 약 16년 동안 폴로 가족은 황제의 영토, 특히 카타이에서 살았다. 

이후 마르코 폴로가 기록한 풍성한 새로운 지리적 정보는 유럽인들이 대규모로 대양을 항해한 15세기말과 16세기에 널리 이용되었다.

(브리태니커 참조)



마르코폴로의 인물을 살펴보면 이렇게 나오네요

동방견문록은 학생때 이미 잘 알고 있는데 그 여정을 미드로 통해서 좀더 확실하게볼수 있어요

왕좌의 게임이나 바이킹스 같은 역사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또하는 축복입니다






주연으로 나오는 로렌조 리켈미는 이탈리아의 무명배우입니다

이미 마르코폴로가 유명인이기에 배우들은 거의 다 무명인들로 채워졌데요

일단 잘생겼어 ㅋㅋㅋㅋ








그외 배우들도 우리가 잘 모르는이가 투성입니다

다만 우리가 잘 아는배우로는 친한(중국계 배우)와 릭윤 수현 정도일듯해요







무술은 기본적으로 나오겠죠

마르코폴로도 무술을 배우는 과정이 나온다고 하는데...

그럼 당연히 현란한 액션이 나오것이구요


호전적 민족인 몽골의 액션 그리고 기마..이건 징키즈칸 영화를 보더라도 

이미 우와 하는 느낌이 나와요








일단 고증이 워워합니다

편당 100억의 위엄....






마르코폴로 미드에 대해 정말 자세하게 글을 적으신 블로그가 있더라구요

어자피 제가 적어 봤자 이분의 글에 기인한거 

정말 꼼꼼하게 적으셨어요

걍 가보세요 ㅋㅋㅋㅋ



http://rayspace.tistory.com/43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