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최신영화 애니-슈퍼배드2

by 사라보 2013. 7. 18.


슈퍼배드1편은 보셨나요?

전작에 비해 더욱 멋드러진 슈퍼배드

나오자말지 북미 개봉작중 1위를 달리는 애니

퍼시픽 림도 당해내질 못합니다

<사실 퍼시픽 림은 오타쿠 덕후 아니면 그닥 아이들까지 여성분들까지  부를수가 ㅠㅠ>

전세계 5억불 흥행 신화를 이뤄냈던 전편보다 더 놀라운 성공 신화를 만들어 갈듯합니다

<울나라는 반대 그만큼 아이들을 위하는 문화적 차이?>

 지난 1편에서 입양한 귀여운 세 자매 앞에서는 어김없이 딸바보가 되어 버리는 ‘그루’의

악당이 하는일 얼음땡 광선총으로 줄 안서기

하루 한번 나쁜일 즐기는 그루...

그의 원대한 계획은 금세기 최고의 범죄 하늘의 달 훔치기..

작게하는 광선총을 훔쳐서 달을 작게 만들어 훔치는 것이었다

하지만  훔친 광선총을 벡터에게 빼앗기고 벡터의 집은 철옹성

<이 애가 악당 맞다 ㅋㅋ 피라미드도 훔친 악당 ㅎㅎ>

헌데 쿠키를 좋아하는 벡터 이 3명의 고아 소녀들에겐 문을 열어준다

먼저 이고아 소녀들을 입양하고 그렇게 시작된다

그리고  대디가 되어가고 딸 들에게 마음이 무너져가는 고군분투기를 그렸죠

2편에서는 슈퍼대디로 돌아오며 악당은 악당이 더 잘안다라는 ‘악당 퇴치 연맹’의 긴급 차출로

요원으로 활약하는 모험을 그리고 있는데, 

블록버스터 급 액션과 ‘007’시리즈를 능가하는 최첨단 신무기들로 무장한 것은 물론,

 생생함이 느껴지는 3D 효과와 함께 미니언들의 활약도 두 배로 강력해져 돌아왔습니다

이 무시무시한 악당을 어떻게 요리 할까요 슈퍼 대디는 ㅋㅋ


일단 동영상 예고편 감상하시고..^^



1편의 동영상 모음을 줄기세용^^

<막내 아그네스 동영상>


<미니언 군단1>

<미니어 군단2>

또하나 더 미니어 단편 애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