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 갈수록 최악을 만들려고 작정한 영화

by 사라보 2017. 2. 12.



아..트리플엑스 정말 1편은 좋았습니다

2편은 아이스큐브가 나와서 망쳐 버렸는데 트리플 엑스 리턴즈 2편이 정말 좋았구나 느끼게 해 줄 정도로 망이네요

액션 영화는 왠만하면 정말 싫어하지 않는 액션 마니아로서 실망감이 너무나도 크네요







허술한 스토리 어디선가 다 본 영화의 허접한 스토리들을 한데 모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디젤, 견자단, 토니쟈,샤무엘잭슨, 디피가 파두코네를 데리고 와서 이 무슨 짓을 한건지

아이엠넘버포 솔직히 그럭저럭 괜찮게 봤는데 D.J카루소 감독 이건 넘하네요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는  반디젤

분노의 질주의 인물 보다 못한 모습만 가득합니다

이렇게만 연기 한다면 정말 싫어질것 같은 반디젤










초반 견자단의 활약 아주 좋았습니다

아..볼거리 좋겠구나 기대감을 주었죠







오~~~익스트림.....








오 디피카 파두코네.......아름다워 정말 눈 호강 제대로 하네...

딱 여기까지입니다







그나마 견자단이 아주 조금 자기 본 모습을 보이고 허세 반디젤, 또라이 토니쟈

잘난척 폼잡는 디피카 파두코네 그리고 아무 능력 없는 놀줄만 아는 크리스?

(솔직히 크리스가 누군지도 모릅니다 이제보니 엑소군요)











살찐 토니쟈는 불쌍했고







또라이만 불러 팀을 이루었지만 정말 둘은 또라이 그 이상을 넘지 못한 아무짝에도 쓸모 없는 존재

정말 총쏘는 여자 하나만 제 몫을 하고 전혀 쓸모 없는 팀원들







CG는 촌발 날렸고







샤무엘잭슨은 기븐스 보다는 닉퓨리 흉내나 내고


아 두번 다시 보고 싶지 않은 영화였습니다

최악이었네요 중국 자본이 들어가면 왜 이렇게 되는건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