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미드 드라큘라-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알아보기

by 사라보 2013. 10. 27.



튜더스에서의 활약으로 미드를 시청하는 분들은 거의 모르는 분이 없죠



시대물에서는 그의 멋드러진 모습이 정말 맞춤옷을 입은듯 한눈에 도드라집니다

단연코 돋보이는 주위 인물들을 어둠에 숨기는 탁월한 아우라...^^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최근에는 자살 소동까지 있었습니다

생후 1개월을 심장이상으로 병원 생활  부모는 이혼까지...

그래서 질풍노도와 같은 시기를 착실하게 반항적으로 생활했습니다 ㅋㅋ



그래서 인지 이런 모습이 참 자연스럽습니다

반대로 드라큘라에서의 모습은 신사의 품격을 그대로 유지한듯한...어떤게 참 모습인지 ㅋㅋ


요즘은 우울증과 알콜 중독으로 천당과 지옥을 오간다고도합니다

조나단 혹시 많은 젊은 인재들이 약물과 정신적 카타르시스를 위해 자살하는 경향을 답습하지나 않을지

많은 여성분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내기도 하는데요

아 이넘의 사진을 보면 연민의 정,모정을 불러 일으키게 하는 눈 항상 촉촉한듯한 눈..남자가 봐도  그렇습니다



1977년생 아일랜드 출신의 배우. 칸 영화제에서 최우수 예술공헌상을 수상한 <벨벳골드마인>에서 

글램 록 스타 브라이언 슬레이드 역할을 맡아 직접 노래를 부르고, 광기어린 연기를 보여주어 

19세의 어린 나이로 비평가들을 놀라게 했었죠



이영화의 출연자들도 대단했습니다

이완맥거리거 와 크리스챤 베일까지 나왔던 영화져...



올리버 스톤의 서사극 <알렉산더>에서 카산더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재능을 보여줬었죠

이후 <미션 임파서블 3>, <매치 포인트>, <어거스트 러쉬>, <황시> 등에 출연했으며 튜더스로 이름을 드 높였죠...



이 영화 프롬파리 위드러브에서 존트라볼타와 나왔던 액션 영화였죠

존트라볼타의 카리스마에 많이 억눌렀던 영화 ㅋㅋ 화끈한 액션영화로 재미있게 봤습니다만 ㅎㅎ


아 참 섀도우 헌터스:뼈의도시에서 발렌타인 역으로 나왔었죠 헌데 이 영화에서는 그닥 광채를 발휘 못한 ...

<솔까말 보고도 몰랐다능 이러면 말 다햇음 ㅋㅋㅋ>



참조 글:2013/07/11 - [영화/최신영화] - 최신 영화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환타지 액션 영화

참조글: 2013/10/27 - [미드] - 미드 드라큘라/조나단 리어 마이어스/줄거리/인물 탐구




그리고 조나단의 기행에 빠짐없이 등장하는게 여자친구입니다 

한참전 여친과는 오래 사귀었지만 둘이 싸움나면 경찰 출동했져



일설에 의하면 둘 다 성격이 화끈해서 싸우면 말 싸움이 아니라고...ㅋㅋㅋ.

아 그리고 최근에 만나는 여친의 포스는 정말 끝내줍니다



전직이 군인인듯한 이 아우라............=_=


마지막으로 조나단의 똥배의 아우라를 보세요 ㅋㅋㅋㅋ

참조 글:2013/07/11 - [영화/최신영화] - 최신 영화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환타지 액션 영화

참조글: 2013/10/27 - [미드] - 미드 드라큘라/조나단 리어 마이어스/줄거리/인물 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