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남자화장품도 이제 결점을 남성비비크림 스케다 비비크림

by 사라보 2014. 11. 10.










이제 남자 화장품도 여자 화장품 비슷한 종류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그만큼 이제 남자들도 가꾼다는 의미가 아닐까요 




아니면 저같이 여자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 이들이 많았다던가요

솔직히 모공의 크기는 여성 보다 남자들이 훨씬 커죠

그래서 이 모공의 결점을 커버 하는건 여자보다는 남자 화장품이 먼저 아닐까 생각 하면서

아내의 비비 크림을 빌려 써 왔습니다









스케다 멀티 이펙트 비비크림

이제 남자에게도 남자 비비크림이 왔어요 왔어!!!!













혹시나..."남자가 무슨 화장품을...."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회사에서 영업 파트를 맡았습니다

남자들을 상대로 하는 영업이라도 요즘은 그 사람의 인상 몸이 중요한 첫인상이 되죠

더군다나 여성들을 상대로 하는 영업이라면 어떨까요.....

세상은 변했답니다^^










스케다 비비크림은요

단순히 결점만을 커버 하는게 아니라

미백,주름,자외선까지 피부톤 보정은 덤이랍니다 용량도 넉넉한 50ml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인증!! 안 믿을수가 없겠죠^^

이제 남자의 피부도 자외선의 괴롭힘에서 벗어나면서 결점 커버까지 해볼까요

혹 여름에만 자외선을 차단한다고 생각 하시는 분은 없겠죠 ㅎㅎ












색상은 짙은 베이지 색상 남자 피부 톤에 잘 맞아 떨어지는 색상이네요

이제 문질 문질 문질.....













자...보세요 지금 손등의 어디를 발랐는지 알아 보시겠어요

약간의 광채가 아니면 절대 알아 보지 못할 정도랍니다 










검버섯과 뽀록지가 난 자국을 한번 커버 해 볼게요

늙어서 난게 아니여요

야외에서 오랫동안 자외선으로 인하여 ㅠㅠ











발림은 아주 유연하네요 자외선 차단제 보다도 훨씬 잘 발리네요 로션같은 느낌이라니

아내가 사용하는 여서용 비비크림보다 발림은 더 좋은듯해요









후레쉬를 사용한 사진과

후레쉬 없이 찍은 사진에서 비교를 해보세요











 

비비 크림을 사용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를 정도죠

커버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ㅎㅎㅎ













사용전과 사용후를 비교 해보니 어느 정도 표가 나긴 하네요 ㅎㅎ

그런데 후레쉬 없는 사진은 정말 발랐는지 안발랐는지 분간이 가질 않아요





이제 자신의 결점을 커버도 하고 더불어 미백 기능에 자외선 차단에 주름까지

4in1남성 비비크림 스케다로 가꾸어 볼까요

남자 비비크림 스케다 남자화장품 추천 들어갑니다^^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