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바르는 다이어트 살빠지는 크림 유핏 바디 붐으로 탄력피부 만들기

by 사라보 2014. 11. 2.
728x90









오늘도 다이어트 하시나요? 살은 빠지셨나요^^

운동으로 살을 빼는것 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또한 이것만큼 힘든일도 없어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여도 빠지기 힘든 부위가 있잖아요 팔뚝,허벅지 그리고 가장 힘든 뱃살

축 늘어진 뱃살 보면 의욕감퇴만 ..ㅠㅠ





운동과 병행하면 더 신나게 살을 빼주는 유핏 바디 붐 히트!! 바르는 다이어트

요고 괜찮네요!! 단순히 살을 빼주는것 뿐만 아니라 탄력피부만들기까지!!

20만개 완판이라는 대단한 판매고를 올렸던 살빠지는 크림 유핏 바디 붐이랍니다











예전에 헤어무스를 참 많이들 사용해 보셨을거여요

혹 무스를 모르시는 분들이 게실려나 저도 사용안해본지 오래 되어서 ㅎㅎ













무스와 똑같이 사용하는법이더라구요

흔들어 주세요 써니텐~~~

처음 사용하기전에 무진장 흔들어 주시는게 좋아요 30회 이상으로 말이죠 

물론 처음 사용때만 그렇게 흔들어 주시고 그뒤는 조금만 흔들어 주시면 되더라구요













카페인성분이 셀룰라이트를 어느 정도 감소시킨다는 말들 들어보셨나요

네 맞아요 바디붐 히팅에 카페인이 함유된 이유가 그것이죠

그래서 셀롤라이트 제거 크림이라고도 불리운데요






가르시니아추출물-탄력개선및 지방세포 분화 억제 효과

                                                                 바닐릴부틸에텔-히팅/쿨링 피부 컨디셔너 효과

                                                                 바디빛-일시적 세롤라이트 관리효과

                                                                 하이드롤라이즈드 군소추출물-피부유연 & 피부탄력

                                                                 후박추출물(국내특허)-지방세포 분화 억제 및 미백효과




사용하면 피부 탄력과 유연 지방분해 효과가 있다는 말이겠죠

그럼 사용해 볼까용~~~










많이 흔들어 줫네요 그다음 분사 할때는 주입구가 수평이 되게 하면 더 미세 거품으로 잘나온데요

너무 기울이면 잘 나오지 않아요 조심하세용 ㅎㅎ









아 ..제가 사용하는 건 힛팅 즉 뜨거운 느낌이 나는 열을 동반 한답니다

차가운 쿨 제품도 있죠 두가지!!!!







소리를 잘 들어 보세요 팝콘을 튀길때 나는 소리 톡톡톡







정말 이 느낌이 살빠지는 느낌이 들 정도여요











지글 지글 톡톡~~~

거품이 꺼지면서 소리는 잦아들고 열기가 동반한답니다




하지만 뜨거운건 아니랍니다 놀라지 마세요 ㅎㅎ









문질 문질해보면  남아 있는 기포로 인해  지글거리는 느낌이 손끝으로 전해져 오는데요 이느낌이 상당이 좋네요 











흔들어주고 난뒤 손위에 뿌리고 살을 빼고 싶은 부위를 마구마구 문질러 주세요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한후 자기전 1시간 안에 해주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달밤에 체조를 시켰어요 제 남편을 ㅎㅎㅎ

뱃살 보기 싫은 과도한 뱃살을 보여주기 위해서죠 











다시 해봐도 신기해요  저 상태에서 배를 주무르니 찌지직 하는 소리가 아주 상쾌하더라구요

소리를 들으므로 해서 살파는 심리적 효과를 느낄수가 있었어요

이 소리가 바로 신개념 크래핑시스템!

랩핑 효과를 통해 피부에 진동및 자극을 주어 순환을 도와 주는 즐거운 사용감이래요 




살빠지는 크림이라니 열씸히 문질문질 

저도 아랫배가 유독 문제인데..제 배를 보여드리기는 창피하.........ㅎ










하지만 약간만 방심하면 탄력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나이살이란게 알게모르게 붙더라구요 흙흙








그럼 자기전에만 바르는 살빠지는 크림인거냐.....아니랍니다

요게 운동전에 바르면 붓기완화,탄력증대,셀룰라이트 관리 ,혈앵개선까지 도움이 되답니다

아니면 저같이 취침전 한시간 전에 유산소(집에서 할때는 국민체조도 되겠죠^^)하고 샤워하고 바르고 1시간 후 취침

이러면 딱 좋데요  바르고 난뒤에  샤워하시는게아니랍니다 그냥 없어져요


열심히 문질문질하고 나니 배 부분이 화끈해져 오더라구요

힘쎈 남편의 도움이 있다면 복부 맛사지 효과까지 ㅎㅎㅎㅎ








최싱의 효과를 볼려면 하루도 빠짐없이 3~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최소 이틀에 한번은 꼭 사용하셔야해요

보통 한병당 10회에서~14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면 최소 한부위만 한다고 했을때 두병만 있으면 어느정도 효과를 알수 있다는 말이더라구요

운동과 더불어 바르는 다이어트 유핏 바디 붐을 사용 아랫배 빼기 시작~~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용.....늘어진 피부가 탱탱해짐은 느껴집니다 앉아서 등을 구부리면 쉽게 잡히던 살들이

탱글탱글 손아귀를 벗어나네요 ㅎㅎ

외형상으로는 아직 그렇게 표는 심하게 보이지는 않아요

20만개 완판 기념으로 특별행사 시작하더라구요 자 같이 가보아요






이제 곧 추운 겨울이 다가옵니다 실내에서 이 운동을 같이 해주면 더할나위 없겠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