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미스트추천 / 발효화장품으로 수분을 만들다 천연미스트 엔프리스!

by 사라보 2014. 10. 22.









피지/개기름/피부톤/피부결을 위해 무엇을 사용하시나요

아마도 수분크림을 가장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수분크림보다는 좀 더 효과적으로 다가오는 유분기가 전혀 없기에 개기름이나 피지 많으신분들 

또는 저같이 복합성의 개기름과 피지 그리고 메마른 피부를 가지신분들은 미스트를 많이 사용하죠

흡수력과 휴대성이 좋고  그래서 전 더 많이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천연물 발효 성분이 좋은건 아시죠

요즘 화장품들도 발효화장품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발효화장품이 주목을 받는 이유 일단 발효가 되면 입자가 더 고와 지기에 흡수율이 대단히 높다고 한답니다

독성을 중화 시켜 안정성을 가지게 되구요

천연성분이 원래 가지고 잇던 영양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수 있다는 장점이 발효입니다









제가 탈모샴푸를 사용하기에 엔프리스 제품에 대한 믿음은 강해요^^

네.....케이스는 참 볼품없죠^^ 하지만 케이스가 멋드러지면 그만큼 가격은 올라간다는건 기정 사실

중요한건 안의 내용물이 아닐까요^^

또한 발효 성분이 주 원료이기에 이런 케이스를 가졌을수도 있습니다^^









여름철 더위로 많이 힘들었던 피부

찬바람이 오기전의 가을의 문턱에서 피부에 보습을 해줘야만 겨울을 잘 지낼수 있잖아요^^








전 피지 분비가 무척이나 높아요 그러다 보니 블랙헤드로 변하는게 대다수 그래서 팩도 자주 하는 편이랍니다

뭔 남자가......이러다가는 노화가 빨리 오죠

어짜피 스킨 로션은 사용하는것 하나 더 아니 두개 더 사용한다고 하루가 가는건 아니잖아요 ㅋㅋ

제가 피부에 신경 쓰는건 예전부터 그랬던게 아니죠 다 문제가 발생하고 난뒤 허급지급 사용한다는게 더 문제 ㅎㅎ


양볼은 건조함이 장난 아니고 T존은 개기름 천국

그런데 양볼까지 이제 피지가...ㅠㅠ







효모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실크 카카오 열매가루 의 천연원료를 발효시켜

빠르게 흡수 보호막을 형성,촉촉하게 탄력있게..보들보들...ㅎㅎ


그리고 천연원료를 사용했는데 해로운 물질을 사용한다면 이상한거죠

화학물질은 NO~~

천연추출물천연 방부제 천연향 천연색소만 사용했답니다









투명한 색인데 반해 향은 약재냄새 비슷한 향이 나네요 







아 찍으면서 분사를 했더니.놀랬어요  ㅋㅋㅋ

..음 저 저렇게 뿌리지 않아요 당연히 눈감고 뿌리죠 ㅎㅎㅎㅎ









분사 거리는 대략 20CM정도 되면 가장 좋은 거리라고 해요 너무 가까우면 큰 물방울로 흡수가 안좋아지니깐요^^

저도 좀 가까운편이죠...








제대로 해내었습니다 얼굴에 잘 뿌려진 미스트랍니다 ㅎㅎ









그리고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주는게 더 빠른 흡수를 도와 준데요








천연 미스트만 뿌린후 30분 뒤 모습입니다

전혀 당김이 없네요


미온수와 냉수로 세안한 후 모공이 열리는 시간이 아주 빠르다는거 아시나요

특히 폼으로 세안하고 난뒤에는 누구나 할것 없이 당기잖아요

이 당김 현상이 지속되면 주름을 유발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세안 후 바로 사용할수 있게 욕실에 두고 사용하시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수분크림으로 대처하기에는 많이 늦잖아요 ㅎㅎ

그래서 미스트가 필요한거죠









항상 휴대하고 다녔던 모 미스트는 수분기가 정말 형성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덜어서 휴대용으로 써야겠어요









가장 많이 번들거리는 코와 이마에는 이제 개기름이 없습니다









특히 코 주변의 피지는 장난 아니게 생겼는데 많이적어진것 같아요

남자이니깐 따로 화장을 하지 않으니깐  외출시에도 휴대용에 담아서 세안이 가능하겠어요

남자들 외출시 세안하고 정말 바르기 힘들거던요

그냥 좍 뿌리면 되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피부가 정말 몰라보게 좋아졌어요

화사한 피부결이 ㅎㅎㅎ

저도 깜짝 깜짝 놀랄때가 잇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만졌을때 가장 놀라워요^^

수분이 충분하면 동안피부가 된다고 하던데 이제 열씸히 뿌리기만 하면 동안피부 완성은 못되어도 따라가겠죠 ㅎㅎ









식물이 물을 빨아들여 머금듯이  엔프리스 천연미스트는 정말 수분 유지가 좋아요

아 천연미스트의 향은 중독 되겠어요 뿌리고 난 뒤 은은한 향기가 정말 좋은듯해요 보약 먹은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미스트와 스킨로션 그리고 수분크림까지 하니 이전보다 훨씬 피부가 부드러워요

그래서 미스트는 엔프리스 내츄럴 에센스 미스트추천할게요





지마켓 옥션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찾아보세요^^..귀찮으신가욧 ㅋㅋ







요즘 임산부 치약 치아스타로 유명한 기업이죠 엔자임테크^^

가을이 가기전에 빨리 수분들 공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