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자연스러운 미백크림 효과 화이트닝 크림 다흰 꼬마마녀크림추천해요

by 사라보 2014. 10. 18.
728x90









따뜻했던 여름은 이제 가고 있어요

여름에는 하얗게 뽀얗게 다니면 휴가 한번 못가본  더 없어 보이는 피부였지만

가을에도 까만 피부면......노숙자 피부가 되죠 ㅋㅋㅋㅋㅋㅋ




아..... 올해 피서 못간 ..화풀이염 ㅎㅎㅎㅎ









다흰 백마녀 크림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화이트닝 효과

저렴한 가격과 손 안에 쏙~~휴대하기 좋게 다흰 꼬마마녀크림이 나왔어용








지금 바르고 있는 기초 화장품  다흰 백마녀 스킨로션의 미백효과를 더 자연스럽게 오래가게 해줄 꼬마마녀 크림입니다^^

다흰백마녀 크림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꼬마마녀크림은  사용법이 조금 틀려요

그만큼 미백효과는 더더욱 탁월하더라구요^^

전신 사용/미백과 주름개선 크림이랍니다









사용법은 꼭 숙지해야만 해요 잘못하다가는  백인이 될수도 있으니깐요 ㅎㅎㅎ



세안후에는 첫번째 방법

다흰 바르기 -> 3~5분 뒤 미온수로만 가볍게 헹구기  -> 기초화장 하기



두번째 기초 화장한후에는

다흰바르기 (소량으로) -> 색조화장하기


복합적인 방법

비비크림이나 수분.보습제품과 섞어서 사용가능합니다 단 양에 따라 미백의 차이가 있음!!










이 성분은 백마녀 크림의 성분과 동일해요

 파라펜 NO,인공색소 No

달팽이 점액여과물 알부틴 편백나무 화이트 윌로우 껍질...등등

인산 황금까지.....좋은건 다들어 있어요 ㅎㅎ







그럼 뭐가 달라서 꼬마마녀일까요???

백마녀크림에 가격부담을 느끼는 학생들 직장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나온게 꼬마마녀이랍니다 ㅎ

또한 사이즈가 작아 휴대용으로도 지참이 가능하더라구요










꼬마마녀의 중요성은 꼭 알아둬야겠어요 앞으로 사용할때 잊지 않도록 ㅋㅋㅋ









보시는 바와 같이 발림은 쉽게 됩니다 혹 다들 뻑뻑할거라 생각 하신분들 계시면 전혀 아니여용









다들 분필가루 연상되실겁니다 ㅎㅎ

칠판 지우개 털고 나면 뽀얗게 되는 그 느낌 다들 아시겠죠 ㅋㅋㅋ








물로 살포시 세척한후의 모습은 훨씬더 자연스러운 뽀얀피부를 보이더라구요

이정도라면 파운데이션은 이제 살짝 두드리는것만으로 충분할듯해요










두 사진을 비교 해 보면 훨씬 자연스러다는걸 아시겠죠

꼬마마녀를 바른 쪽과 안바른 쪽의 피부 부드러움도 많이 차이가 나네요


팔꿈치나 무릅같은 심하게 색깔이 다른 쪽은 금방 피부에 맞출수 있게 요술을 부릴수 있겠어요 ㅎㅎ

아시죠 얼굴만 가능 한게 아니라 전신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단 사실 ㅋㅋㅋ











아 생얼은 아직 완전히 보여주기는 힘들어요

너무 피부가 안좋다 보니 이해 하시겠죠 ㅠㅠ


조금만 더 해보면 제 피부톤을 완성해서 파운데이션이나 색조도 안하면 좋겠어요

화장을 하고 난뒤에는 사실 세안해서 다시 화장하기가 정말 귀찮잖아요 

더군다나 화장실에서 고쳐야하니 ....이게 싫어서 출근하면 세안을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가을

피부도 준비를 해야해요

단순하게 미백만 하는 크림이 아닌 주름 개선도 해주는 다흰꼬마마녀 미백크림 추천해요


변신을 해 보실분 계시겠죠^^

지금 이런 행사도 하는중이랍니다

가을 2+1 이벤트

푸짐한 사은품과 10% 할인쿠폰까지 지금 출발해용

아래 이벤트 사진 콕콕 눌려주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