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자연주의 화장품 / 유핏 이온 밀싹 97 광채에센스로 충분한 수분을..

by 사라보 2014. 10. 10.












기능성 화장품 다들 무엇을 보고 구입하시나요?
요즘은 다들 성분이 정제수인지 아니면 추출물로 이루어진건지
또는 수분을 얼만큼 피부에 보충해 주는지 자연이 주는 성분으로 이루어졌는지 참많이 따지잖아요^^
예전에는 화장품 바꾸기가 무척이나 힘들었죠 그게 다~~~~화학약품 때문이었다는걸 아시나용^^




천연화장품들이 많이 나오는 요즘 화장품 바꾸기를 주저하실 필요 없어요
이것도 사용해보고 저것도 사용해보고................




밀싹이 좋은 점은 여러 매체를 통해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여요
밀싹을 이용한 에센스 뷰티 쇼핑몰 유핏의 이온 밀싹 97 에센스
50 ml    할인가  24,900원
주 성분으로 밀싹을 이용했다고 하던데요 밀싹이 좋은점이 뭘까 하고 저도 찾아봤네요



밀싹에는 각종 암과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잡아주는 SOD 효소를 2배이상 높여주는 성분이 많다고 해요
특히 엽록소 성분이 증가하는데 엽록소는 강력한 항산화제와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헐리우드 스타나 국내 연애인들의 미용 비결로 알려져 있는게 바로 밀싹이죠
밀싹만큼 안정성과 효과를 인정받은게 없다고 할 정도래요^^

각종 피부 질환과 피부 건강 증진에 매우 효과가 있음이 밝혀지고 있는데 
이 또한 동일한 매커니즘에 의한 인체 면역력 증진과 함께 피부 세포의 재생과 회복을 도와 줌으로서 
기본적인 미용 효과 즉, 맑고 밝은 피부 톤 과 함께 강력한 항 산화 효과로 노화 방지 
그리고 각종 기미, 잡티 등의 제거 등과 더불어 난치성 아토피, 여드름, 건성 피부 등 의 완화와 그 외 수 많은 다양한 피부 증상에 적용






검색을 해보니 거의 만병통치약이라 불리울만큼 많은 효능을 가졌어요
활성산소가 피부 노화 그리고 칙칙한 피부톤을 만드는건 잘 아시죠
그래서 유핏 이온 밀싹 97 에센스는 자연주의 화장품이라 불리웁니다










밀싹의 70%가 엽록소로 이루어져 있데요

그래서 케이이스도 깔끔하게 녹색인가봐요^^

병을 보면 꼭 병원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ㅎㅎ







유핏 이온 밀싹 97 에센스 이름이 지닌 뜻에서 97이란 단어는 무엇을 뜻할까요?


바로 밀싹 추출물이 97%로 이루어져 있다는 말입니다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밀싹 추출물로 채워넣은.....그래서 97이네요

온전히 밀싹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거라 할수 있는듯해요






보습/ 탄력,주름개선 /화이트닝효과..진정 모든이들이 바라는 효과가 이 한병에^^








특별한 에센스 답게 스포이드로 이루어진 ..한방까지도 소중하게 해야겠죠 ㅎㅎ







스포이드의 끝이 구부르져 있어서 쉽게 한방울이라도 흘러내리지 않게 되어있네요






또한 스포이드가 쉽게 움직이지 않게 지지를 해주는 ...세심하네요^^
혹 집에 아이들이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ㅎㅎㅎ





어머님에게 선물을 하면 참 아껴 쓰시잖아요
간혹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도 바르시는 어머님들
아끼지 마시라 해도...잘 안되죠^^
정말 넉넉한 유통기한이네요 ㅋㅋ









에센스 자체가 맑은 물을 연상케하는 투명한 색입니다

점도 상태는 그냥 물이라고 보심 될것 같아요 

얼굴에 바르실때는 특히 조심하셔야 할듯해요 ㅎㅎ






손등의 반만 발라볼게요 얼만큼 빨리 스며드는지를 보게요






손등이라 그런지 흡수 속도는 무척이나 빨라요
다른 에센스와 비교 했을때 보다 조금 더 빨리 흡수되는듯해요
발랐을때의 느낌은 .
오일을 사용해 보신분들은 잘 아시는 그느낌이 들었네요 
분명 물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바르고 난뒤의 느낌이 천천히 스며들때 만져 보면 묽은오일을 만진듯한 느낌입니다
피부에 토닥거릴때  오일같이 착 달라붙은 느낌 아실거여요 다들^^

이 오일의 느낌을 느끼는게 바로 보습막을 만진 느낌이라 ...ㅎㅎ
정말 신기한 경험이네요


그래서 요즘 갑자기 나이를 먹은 피부를 보이시는 누님에게 드렸어요 ㅎㅎ





첫날 바르기 전 모습과 3일이 지난 뒤 세안후의 모습이네요^^








8일후의 세안뒤의 모습입니다




물론 젊은 피부에 비해 확연히 드러나지는 않더라구요

수분에센스의 영향인지 세안후의 피부 당김이 현저하게 적다고 하시네요

게다가 눈밑의 다크는 한층 옅어진듯하구요 눈아래의 주름은 짧은 시간에 쉽게 해결은 안되겠죠


보통 에센스라고 불리우는 제품들은 그다음 즉 수면을 취하고 난뒤 

아침에 일어났을때의 느낌에 따라크게 달라지더라구요

물론 여타 수분 크림이나 다른 화장품까지 사용하면 달라지죠

리뷰시에는 단독만을 사용후 느껴 보는데 이온 밀싹은 여타 에센스에 비해

얼굴 당김이 무척이나 적었네요 저희 친가들이 다 메마른 사막같은 피부결이라 이런 느낌에 강하거던요 ㅎㅎ

수분에센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수분에센스 추천해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에센스를 바르는 요령이래요^^

꼭 숙지 하셨다가 이대로 ..좀 더 효과를 위해서^^


.





아...매일 보는 얼굴이라 얼굴을 이렇게 집중으로 찍지 않으면  모르겠더....

정말 많이 늙어셨더라구요 흙

이런걸 알고 다른 좋은 기초화장품을 선물 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아요

유핏에서 나오는  이온 밀싹 스킨 로션을 해드려야겠어요


다흰백마녀라는 브랜드 들어 보셨어요

이 제품도 유핏에서 나오는 브랜드랍니다

다흰...."모두 하얗다"의 순 우리말이래요 ^^

그만큼 화이트닝은 정말 꽉 잡고 있는 브랜드인듯하네요

조금 살펴 보고 선택을 해서 선물을 드려야 겠어요 ㅎㅎㅎ

.

.

.

.

어휴 유핏은 뷰티제품은 모두 모아둔 곳이네요^^

지금 특별한 행사도 있네요...같이 가 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