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괜찮네/뷰티 2014. 9. 15. 06:00

[모이스쳐라이저]이든 워터라이징 모이스쳐에센스로 동안피부 완성하세요





이든 화장품 에서 새로 출시된  모이스쳐라이저! 

이든 워터라이징 모이스쳐에센스가 당첨이 되었어요^^


동안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수분을 꼭 붙들어주어서 피부가 오래도록 촉촉하게 해준다는 그 에센스

이든 제품은 전국피부관리에 전문적으로 납품된 프로페셔날 제품으로 효과위주의 멀티 기능성제품들입니다




퍼품형태의 케이스 자체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에센스로는 최대 용량인듯해요 자그마치 150ml





이든은 북유럽신화에서 영원과 젊음을 상징하는 여신을 뜻해요

이든화장품이 추구하는 모든 여성분들의 젊은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이념이 회사명에서도 딱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





옆집 아줌마스러운 누님에게 한번 사용해 보자고 자랑질 하다가 한컷^^

케이스 자체의 색깔이 약한 보라빛을 띄는게 아주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플라스틱 재질 같은데도 유리병같은 느낌이 강하게 나는...아니 진짜 유리인가?? 고개를 갸우뚱 갸우뚱..ㅋㅋ





원으로 표시한 부분 즉 캡이 여타 제품들 하고 차이가 많이 나네요 

얇은 깨지기 쉬운 캡이 아니라 단단하고 딱 맞는 우주인들 머리에 씌운  그 모습을 연상케하는 ..

요런거에도 대단히 신경을 썼더라구요 매일 손이 가는 제품이니  ㅎㅎ





일단 그 느낌이 중요하니 먼저 손등에 시착을 해보아요^^





반만 했을때 표시는 단번에 나죠

문제는 요런 수분을 잡아준다는 종류는 다 이런 표가 나더라구요 얼만큼 오래 유지가 되느냐가 중요한듯해요





조금 자세히 볼려구 1시간이 지난 뒤 찍어 봤어요 

후레쉬도 켠 상태로 좀더 자세히 표현해 볼려구요

손으로 만졌을때 피부의 느낌이 사진으로 표가 많이 나지 않는걸 아까워해봅니다 ㅎㅎ




세안을 한 아내의 피부 모습을 볼까요 

건조한 느낌이 바로 보이시죠 




전 여지껏 에센스나 크림이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어서 그 수분으로 보충을 해주는지 알았어요 ㅎㅎ

하지만 그게 아니라 수분도 함유하고 잇지만 수분이 도망 못가게 붙잡아 주고 있는 역활이 더 크다는걸 알았네요^^





그래서 사용하는 순서가 오일-> 스킨토너-> 워터 라이징 모이스쳐에센스

쉽게 말하자면 오일이나 스킨으로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한뒤 모이스쳐라이저로 그 수분을 오래가도록 한다는거죠^^

물론 워터 라이징 자체가 수분을 충분히 가지고 있기는 합니다만 ^^

어떻게 아느냐구요? 스킨 오일 없이 그냥 에센스만 발라보세요^^ ㅋㅋ





어떤가요 변화가 눈에 보이시죠^^





5일후의 그 느낌은 사진으로 판단하기 힘들어요

여성 피부는 사실 잘 알아보기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손끝에서 느껴지는 피부의 촉감은 놀라워요^^

촉촉한 느낌이 강하여 화장이 정말 잘 먹는다는군요

여지껏 사용한 모이스쳐라이저 중에서 촉촉한 느낌이 제일 강하다네요






단순히 수분 공급만 해주는게 아니라 이중기능성화장품이더군요

바로 미백과 주름개선!!!!!!!!

남자 피부는 많이 칙칙합니다

또한 주름살은 더욱 여성분들에 비해 심하죠 눈이 번쩍^^





아 역시 안좋은 제 피부에 하니 바로 표가 나는군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정말 보는게 안타까울 피부입니다 ㅠㅠ




바로 한번 발랐는데 이정도로 매끄럽게 보일수 있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한다면 

얼만큼 변화가 있을지 정말 기대가 넘치죠 ㅎㅎ

젊음을 부여하는 여신 이든 믿어볼게요^^ 요건 제가 접수할게용






모이스쳐라이저인 이든 워터라이징 모이스쳐에센스의 특징은


pH최적화 보정

보습강화 쫄깃한 탄력피부

미백과주름개선


이 변화를 이끌어 내는 천연원료(석류,무화과,오디,은행추출물)+피부를 소생시켜주는 기능성케어의 배합에 있죠

ECO인증원료만 사용하니 안심할수 있구요

그래서 물광피부 동안피부 만드는 최적의 화장품이라고 할수 있어요^^





제일 좋은 배합은  이든에서 나오는 워터라이징 클렌징 오일과 스킨토너 그리고 모이스쳐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가장 뚜렸한 효과가 나오겠죠 

지금 출시 기념으로 할인행사가 있네요 가실분은 아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