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올리브영 추천제품]저렴이 스킨 대용량 전신 사용 가능한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

by 사라보 2014. 8. 31.




하또무기(율무의 일본어)를 사용하고 이에대해 글도 한번 남겼었어요^^

요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는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놀랄만큼의 판매고로 1위한 제품

중국 홍콩 대만에서도 인기 폭발^^

2012년도에는 화장품부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 금상수상까지

이 와중에  하또무기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이번에는 좀 더 자세히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이전 글에도 남겼었는데 전 T존에 개기름이 많이  정말 많이 나는 편입니다

그래서 여름철에는 더더욱 많은 세안을 하다보니 스킨이 한도 끝도 없이 들었어요

보통 남들 보다 서너배 이상 빨리 쓴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남자들은 여성분들에 비해 피부에 대한 정보 습득력이 떨어 지는 편이죠^^

그러다 보니 개기름과 수분에 대한 관계가 많다는걸 몰랐어요

되도록 유분 있는걸 피하다 보니 로션을 잘 사용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를 선택한 첫번째 이유는 전 일단 대용량500ml가 좋았어요

게다가 일반 남성 스킨에서 주는것 보다 수분 유지가 참 많이 좋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선택을 한거죠

얼굴만 하느냐 요건 바디 온몸에 발라도 전혀 문제가 없는 그래서 전 바디로션 대용으로도 사용해요

남자들은 목주름을 위해 그닥 신경 안써죠 전 요 하또무기로 충분한 수분 공급을 준답니다




뭐가  참 ......많이도 왔더군요

제가 산곳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게다가 이런 사은품까지 

온라인 쇼핑몰 올리브 영을 몰랐다는게 안타깝네요 ㅠㅠ



마스크10매와 미니 공병까지 

미니 공병은 정말 필요해요 외출용으로 전 없어서 하나 큰걸 구매해서 헬스장에 두고 다녀요 ㅎㅎ




마스크 팩은 정말 편리하겠더군요 휴일날에는 요걸로 팩을 해볼게요

화장 솜은 바디용으로  꼼꼼하게 챙겨 주셨어요^^



요건 지금 제가 사용중인 제품과 한컷



하또무기 즉 율무엑기스의 일본어죠

듬뿍 사용해 주세요..란 문구에서 움음이..ㅎㅎ 그래서 용량이 이렇게 많은건지 ㅎㅎ



한손안에 쏙 들어 가는 공병 크기 휴대용으로 딱이네요^^




마개를 열면 조금씩 흐르게 이중마개로 되어 있답니다

왜냐면 정말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요




점도를 보여 줄려다 그 냥 줄줄 흘러 버리네요 ㅎㅎ





처음 사용하시면 뭐랄까요 감기는 맛이라고 해야하나..아니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적다고 느껴지실거여요

혹 쌀뜸물을 이용해 보신분들은 그 느낌을 잘 아실것 같은데요 ㅎㅎ

아니시면 천연 화장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도 잘 느끼실겁니다

하또무기는 순수 천연 뮬무이기에 그 느낌이 더 강해요

향료,착색료,계면활성제,오일을 전혀 사용안해서 더더욱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이상하실수도 있어


그래서 요 스프레이 통을 이용하여 얼굴에 분사하면 좋은거죠



통은 작지만 분사력은 아주 좋아요 미세하게 분사되네요

제가 구매한것 보다 더 좋네요 ㅠㅠ




악....제 코가 큰게 들통이 나네요 크크크

 전 맨 얼굴에 충분히 하또무기 스킨 컨디셔너를 분사한후 마스크를 씌우고 다시 분사...

뭐 다들 아시겠지만 저같은 남자분들은 모르실수도 있으니깐요^^ ㅋㅋ

대략 3~10분정도 라고 하시잔 크기에 따라 분사 양에 따라 다르겠죠

다만 완전히 마르기전에 떼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




제 팔과 팔뚝의 피부입니다 ㅠㅠ

작년에 땡뼡에 자외선 차단제도 안바르고 땀을 많이 흘렸더니

요렇게 변했었더랬어요



남자니깐...뭐....하다가 올 여름철 팔뚝을 보니 너무 징그러워요

피부과를 가도 쉽게 나아지지가 않았어요

알레르기 처럼 샤워를 하고 나면 팔부분만 빨갛게 ...정말 제 피부 제가 봐도 징그러웠어요 ㅋㅋ

그래서 샤워후에는 꼭 하또무기로 얼굴 목 그리고 팔에 사용을 했었더랍니다

뭐 화장솜을 이용해서 ..진득하게 하는건 ..ㅋㅋ

그래서 해봤습니다

하장솜은 너무 두텁더라구요 반으로 분리해서 하다가 마스크 하고 남은걸로 해보았습니다



훨씬 팔에 잘 감기네요 ㅎㅎㅎㅎ

쉽게 나아지지는 않겠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피부 변화가 분명히 있을겁니다

왜냐면 하또무기는 단순 스킨을 넘어서 미백효과에 여름철 햇빛에 그을렸을때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때도 알맞은 제품이어요^^

그리고 충분한 수분 효과로 인한  얼굴 개기름이 정말 현저히 줄었어요


히알루론산!!!! 요거 아시죠^^

요즘 동안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그 유명한 히알리론산을 천연식물 율무 엑기스가  

피부세포의 생성 증가에도움을 준다는것

부지런히 사용하여 더 놀라워진 제 팔 피부 보여드릴게요^^


그나저나 드럭 스토어  올리브 영 스킨 추천은 이렇게나 저렴한건지 ㅎㅎ

빨리들 가보세요 제품품절되기전에^^ 가격만족 사은품만족^^

남자 스킨 대용으로도 충분해요^^

저렴한 가격 대용량 천연제품 동안피부 무얼 더 바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