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산삼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클렌징폼/딸기코 멍게 오렌지 피부는 오세요

by 사라보 2014. 6. 22.
728x90




요즘은 천연화장품/자연화장품이 대세입니다

피부에 안좋은 유해성분들 솔직히 무엇인지 알지 못했지만 요즘은 확인하고 보는일들이 많아졌어요


가장 많이 내 얼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클렌징폼 이제 비누 대신에 폼을 쓰는건 일상화 되었죠^^

천연화장품과 주목나무 줄기세포 배양액을 첨가하여 유명한 에스엔에서 나온 에스엔 진생 스템셑 젠틀 클렌징 폼

와우 이름한번 어렵기도 합니다 ㅎㅎ




세계최초로 줄기세포 배양에 성공하여 그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한 에스엔 이래요

이 클렌징 폼은 주목나무 줄기 세포 배양액이 아니라 산삼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었더군요 

산삼줄기 세포배양액은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피부를 더 건강하고 탄력있게 한답니다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인 저로서는 깨끗하게 씻어내는것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으로 뽀록지가 나기때문에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지도 중요하답니다! pH 5.5의 약산성이라 안심

여성분들 피부에 비해 남성들 피부는 모공도 훨씬 클뿐아니라 블랙헤드도 무수히 많아요 

저로서는 이 모든게 다 해결되면 좋은데 ㅎㅎ






<사용전 코 옆 피지 우해해>

충분히 거품을 내고 난뒤 조금 지나면 거품이 조금씩 없어지면서 이렇게 되더군요 그후 미온수로 열씸히 뽀드득

      <사용후 이 깨끗함 ㅎㅎ>























                                                                                                   


코 옆 피지는 잘 제거가 안되는 부분인데도 한번의 세안으로 말끔했네요

보통 세안 하더라도 손으로 짜줘야 했는데 말입니다^^

그런데 느낌이 여지껏 사용했던 폼에 비해 조금 세척력(뽀드득한 느낌)이 조금 적은 느낌이 나더군요

촉촉한 느낌은 더 강한데  깔끔하다는 느낌이 적어요 평소 다른 폼은 코 옆 피지는 제거가 안되었거던요 분명 더 깨끗이 된건데 

왜그런거지 하고 지금껏 사용했던 크렌징 폼을 보았어요

아...................



파라벤,페녹시에탄올,벤조페논,에탄올,동물성원료,미네랄오일,설페이트,합성착색료,TEA,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런게 피부에 안좋은  유해성분이라고 하던데 파라벤이 들어 있군요

이런 유해성분으로 인한 뽀드득한 느낌이 더 강한것 같아요

반면에 수분도 없어 얼굴이 당기는 현상이 많아 꼭 로션이나 스킨을 발라야했어요

하지만 젠틀 폼클렌징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네요...아 촉촉함이란 이런걸 말하는구나란 느낌이 아주 강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젠틀 클렌징 폼은 화장을 지우기 위한  크렌징이기 보다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클렌징 폼이래요^^




번들 거리는 이마도 완전 정리가 되었네요

그래서 바르던 또별스킨 테라피를 발랐어요 확실히 수분이 유지되어 있는 피부와 완전히 달라요

제가 에스엔 크렌징폼을 추천하는 이유를 말씀드리면 일단 동영상을 보실래요^^



귀옆 우측을 보면 검버섯이 보일거여요 좌편에도 역시ㅠㅠ

그런데 에스엔의 또별 스킨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나서 엄청 많이 좋아졌어요

하얀 머리를 보고 이미 늙었는데..아니여요 우리 집안이 원래 20대 부터 저래요 ㅋㅋ

머리가 빠져 염색은 NO ,은발이라고 우겨요 복장에 얽메이지 않는 일이라 ㅎㅎ


그리고 에스엔 클린징 폼은 오렌지,멍게 피부 /딸기코,좁쌀,그리고 민감,예민한 피부 아.. 다 제 이야기인거죠 ㅎㅎ

피부좋아지는 법은 공을 들여야해요  그저 먹는법은 없으니 ㅎㅎㅎ



지금 세일도 한창입니다 가실분 여기로 가보세요^^

<해당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