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무모증,빈모증 여성들에게는 참 괴로운 일입니다 남자의 탈모같이

by 사라보 2014. 6. 8.



싸이퍼키 잇스킨을 우연히 알게 되어 포스팅 해봅니다

무모증!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여성분들은 외히려 비키니나 패션을 위해서 없앤다고 들었는데

대한민국 사회에서는 아직 이상한 눈초리로 보는게 사실이죠

외국에서는 이제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를 잡아간다지만 대중목욕탕 가기고 꺼려지는 현실...



무모증을 알고 한번 알아봤습니다

참 고민도 많은가 봅니다 탈모와는 다르게 심리적 스트레스로 인한 부담스러움이겠죠

음모패드라 불리우는것도 있더군요 일종의 가발입니다 ㅎㅎ


머리털을 이식하는경우도 많은가 봅니다

탈모로 인해 머리도 이식 많이 하듯이 음모에도 많이 하나보네요...모발이식 크리닉에서 하고도 있고...헐


대체로 모계 유전으로 인해 무모증,빈모증이 온다고 합니다

탈모는 반대로 부계죠 ㅠㅠㅠ


보통 이런 무모증 빈모증은 엄마에서 딸에게로 잘나타는 경우인데 반대로 아들에게도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게 다른 부분이군요 탈모와는 ㅎㅎㅎ

솔직히 남자들이야 별 신경 안쓰는데 여성분들은 많이 다른가 봅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외국의 여성들과는 반대 현상이 ...클



이런일이 일어 난다는건 미신에 대한 속설도 있죠

하여간 이넘의 남성우월사상에 기인한 멋대로 카더라 속설.쩝

음밀한 곳에 사용하는 제품이라 성분에 대한 고민도 많을것 같더라고요

전 이제품 처음에 멋모르고 이게 탈모에도 좋은건가 하고 머리에 뿌렸다능 푸하하



오로지 국내산 천연식물추출물이 주 원료라 직접 뿌리려보면 한약재 냄새가 그윽하게 퍼져요

젠셀이란 업체에서 만든건데 이 젠셀은 탈모샴푸로 유명한곳입니다

벌레에 물린고에도 효과가 있고 사타구니의 가려움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해보니 금세 가라 앉네요

효능이 분명히 있나봅니다 하루 이틀만에 날리는 없겠죠...


제품 보실분 눌리시면 바로가게 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