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괜찮네/뷰티 2014. 6. 10. 09:41

피부 개선..재생 효과 또하나의 화장품으로만 알았다..헐 이 변화 대단하다



홍보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ㅋㅋ 서포터즈에 의한 글도 아닙니다 정말 변화가 이정도여요





이걸 바른지 보름 다 되어갑니다

처음에는 그거그런 비슷한 또하나의 화장품이겠지..생각했어요

전 현장일을 많이 해서 야외에 땀과 함께 자외선에 노출이 많아서 인지

나이에 안맞는 검버섯이 있었습니다









제가 아는분 중에 저보다 젊은 나이였는데도 일찍 생겼더라고요 그 여성분은 레이저 치료를 했었어요

에효..뭐 가꿀 젊은 나이도 아니고...걍 살자..해ㅆ습니다

머리도 일찍 하애져서 걍 이런 포인트로 패션을 만들자....포기했지만

그래도 검버섯은 볼때마다 눈물을 흘리게 했습니다...












SNSSKIN 스킨 트러블 완화 트리트먼트<또별 스킨 테라피>

주목나무의 줄기세포를 이용했기에 피부를 밝고 ..뭐시기 뭐시기..하면서 피부재생효과가 있다.....

뭐 또하나의 화장품 광고빨이겠지.....

이걸 바른 이유가 소위 말하는 얼굴이 뒤집어졌기때문입니다

요즘은 얼굴 피부에 대해 많이 신경을 쓰네요

나이도 점점 들어가니..ㅋㅋㅋ 발랐습니다 이제 보름 다되어 가는것 같은데요


피부재생 효과라...혹시 하면서 검버섯이 난곳에 열씸히 발랐죠

왜냐면 일단 피부가 촉촉해졌으니깐요 ㅋㅋ

잘때 바르면 팩한것 같이 아침에도 보들보들하더라고요.....






이게 웬 떡입니까...!!!

이태리 타올의 그 강력한 내공에도 꿈쩍 안하던 검버섯이 딱지가 되어 떨어질려네여..헐..










색깔도 많이 옅어 졌어요 환상적입니다 퍼팩트하게.......

여드름 있는 자녀가 있으면 이 제품이 참 잘 듣겠어요

아 이제 화장품 회사에서 말하는건 잘 들어야겠어요 ㅎㅎㅎ

주름살까지 방지 해주었으면 더 바랄것도 없겠어요^^









이제 두팔에 난 이 알르레기 자국인지 땡뼡에 있었던 여파인지 자외선인지는 모르지만  여기도 도전해 볼게요

변화 있으면 또 올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