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아토피로션]진정한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 6일간의 변화 보기

by 사라보 2014. 9. 25.
728x90






예전에 어머님께서 얼굴에 트러블이 심해지시면 약초를 달인 물로 세안 마무리를 하셨었죠

피지가 많은 저도 가끔 따라 했었는데 ...만드는 과정도 그냥 끓이면 되는게 아니라 약불에 천천히 장시간 만드시는걸 보았을때 

지금은 엄두를 못할 일입니다 ㅎㅎㅎ





사우나에서 비치되어 있는 화장품이나 피부환경에 좀 안좋은 곳에 있다보면 이런 트러블이 쉴세 없이 나타나는

아마도 피부는 어머니에게 눌려 받았나 봐요^^

몸에도 팔에도 아토피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화장품이나 바디샴푸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죠


이번에 사용해보는 진정한 한방화장품 빈은 아토피로션으로도  불리운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아토피 화장품 추천을 받은 빈코스메틱

과연 피부트러블에서 자유로운지 아토피 피부에적합한지 볼게요





우리가족 피부보약이라 당당하게 밝히는  아토피로션 빈

이제 아토피화장품추천에 적합한지 하나하나 따져 볼게요





병 자체가 정말 고품격입니다 아주 소중한 것을 보호 하는듯한 고품격이 느껴지는 듯해요^^

사용 다하고 난 뒤 재활용으로 다시금 쓸수 있다면..할 정도로 정말 케이스 자체가 특히할뿐더라 아름다워요





빈 한방 본초 로션은  장뇌삼 ,와송 ,하수오 등 한방 본초를 발효 시켰다고 해요

먹어도 좋은 17가지 이상의 한방 보약이 첨가 되었고 

몸에 좋지 않은 파라벤,스테로이드,색소같은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군요





로션 스킨 에센스 아이크림 각종 에센스....이 모든게 다 필요 없다고 합니다

오직 로션과 더해서 빈 크림까지 두가지만 사용하더라도

다른 여러가지 사용한 효과를 뛰어 넘는다고 해요





아무리 봐도 보약이 나오는 구멍이 없더라구요 ㅎㅎ

위 사진 깥이 아래 부분을 돌리니 뙁하고 잠수함 잠만경 같이 올라옵니다 ㅎㅎ





색상을 보면 그렇고 산뜻한 색상은 아니여요 ㅎㅎ

냄새 자체도 한약냄새!!!.. 어떤 특정적인 냄새를 지칭을 못할 정도로 오묘한 냄새가 ㅎㅎ


아내를 대상으로 실험을 할려다가 14일간 매일 변화를 찍어봐야 하는데 

그럴 시간적 여유가 안되더군요 ...여유로운 제가 실험을 ...

 아토피피부에 트러블은 제가 오히려 더 심하니 제 피부로 시작해볼렵니다

더우기 모공이나 피부가 확연히 안좋은 편이라 여자 피부보다는 더 알아 보기 쉽지 않을까 해서요^^





현재 깨끗한 피부는 아닙니다 

그래도 예전에 비해 정말 좋아 졌어요

나름 피부에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이라 이전에 비해 모공도 많이 좁아진듯하고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나서 피부를 만져 보면 확연히 달라졌어요 

그렇게 신경 쓴 피부가 아직도 이정도여요 ㅎㅎㅎ





사용 설명서에 보면  눈가와 주름진곳 미간 입가에 꼼꼼히 바릅니다

로션이지만 아이크림같이 에센스같이 필요한 부부위를 집중 먼저^^

얼굴 뿐 아니라 피부건조로 가려운곳이나 민감해진 피부에 발라도 된다고 해요


바르고 난뒤 좀 지나고 나니 어떤 몇몇 부위는 따가운 느낌이 나더군요

그래서 손으로 스윽 딱으니 때가 밀려나옵니다 ㅎㅎㅎ

그것도 새까만 때가????? 각질인가?

이게 바른 효과인지 모르겠네요 일단 다음날을 기다려 볼게요





첫날 세안후 피부 모습입니다

아 첫번째 사진을 보니 각질일수도 있겠네요

폼으로 열씸히 했는데도 우잉 각질이 ㅋㅋㅋ




둘째날입니다


세안전 기상후 피부가 약간 가려운 부분이 있어요

홍조나 피부 뽀루지같은건 나지 않았어요 

명현현상이 나오는 분도 있을수 있다고 하셨는데 전 그나마 건강한 피부인가? ㅎㅎ


바르기 전 모습입니다 

아침 세안하고 바로 사진을 찍었네요

여전히 바르고 난뒤에는 좀 따끔한 느낌이 남아 있습니다





세째날입니다


아직 가려운 느낌은 조금 있는 편이네요

하지만 세안 후  당김현상, 피부가 건조해지는 타임이 무척이나 길어요

즉 세안후 바로 스킨을 바르지 않으면 무척이나 당기는 편인데 그 느낌이 거의 없네요


그리고 보통 3일 주기로 팩을 한번씩 하는 편인데요

코 주위에 피지가 장난 아니게 생기는 편이라..ㅎㅎ 지금 사진에서 보듯이 깨끗합니다

팩을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깨끗하네요





네째날입니다


좀더 확실히 보기 위해 태양빛이 가득한 곳에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ㅎㅎ

팩을 하면  제대로 보여주지 못할것 같아 아직 팩을 안했어요

스킨도 수분에센스도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오로지 한방빈초로션만 사용 중입니다^^


피지 분비도 없구요 또한 개기름도 잘 생성이 안됩니다

아침에 피부보약인 빈을 바르고 나면 중간 중간 세안을 하더라도 당김 현상이 정말 적어요

보통 스킨을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당겨서 도저히 안되는데 (의도적으로 지금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큰 당김을 못느낄 정도이긴합니다

물론 세안을 했기에 게다가 폼으로 했기에 당김은 느껴지기는 해요 ㅎㅎ

다만 이전과 차이점이 확실하게 있다는거죠





여섯째 날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크게 변화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여섯째날까지 사용한 후 크게 느끼는건(전 지금껏 하루 두번 한방화장품만 사용했네요)

아침의 피부는 개기름이 덜 하다는것이구요

얼굴 당김은 정말 적다는겁니다

요즘 동안얼굴을 만들어 준다는 화장품을 보면 수분을 정말 말들 많이 하고 있잖아요

수분을 많이 가지게 해준다는게 바로 동안피부와 개기름이 적게 만들어 진다는거죠

지금으로서는 그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아직 피부가 간지러운건 마찬가집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눈가 다크도 있는 편입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눈밑 다크까지 변화를 알아볼게요...


혹시나 피부의 부드러움에 대해 의문점을 가지시는 분은 없을거라 생각해서 자세히 적지는 않았는데요 ㅎㅎ

매끄러움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남자 피부이기에 수염이 나는 부분이 혹시 따가운게 아닐까 생각하고 세세히 느껴 보았지만




수염이 나는 부분 뿐 아니라 다른 부분도 마찬가지로 간지러움이 약간 느껴 집니다 

볼과 이마가 제일 ㅋㅋㅋ

이 다음 후기는 여기로^^


2014/10/02 - [제품리뷰] - [아토피화장품 추천]천연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으로 아토피를 잡으세요-14일간 후기



아토피로션 한방화장품 빈코스메틱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아래 클릭 하시면 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