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건대 아이폰수리 출장수리 어디에나 픽스나우는 찾아갑니다

by 사라보 2017. 3. 20.



아이폰수리가 찾아 왔어요 그냥 아이폰 액정이 와장창

큰일 났네요 이번주는 계속 바빠서 사무실에서 꼼짝도 못하는데요


급하게 건대 아이폰수리 업체를 찾았는데요







그런데 구세주가 나타났어요 사무실로 찾아오는 아이폰수리가 있다네요

이제는 아이폰수리 고객을 찾아간답니다







집, 카페, 미용실, 학교 식당, 어디에서나 편한 시간에 아이폰수리를 받을 수 있데요


픽스나우








픽스나우는 일반 사설 수리점이 아닌 O2O 스타트업으로 탄생한 아이폰수리 전문 서비스업으로 탄생

그래서 출장으로 인한 출장비는 전혀 없네요








픽스나우가 이번에 또 발을 넓혔데요 

광진구 건대 아이폰수리 그래서 더 빨리 아이폰수리를 받을 수 있다네요

이제 광진구에서 빠르게 편안하게 건대 아이폰수리 픽스나우에서 받을 수 있네요







신청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하네요


http://bit.ly/2nwwrtN


픽스나우 건대 아이폰수리 홈페이지를 방문 한 후에 수리비용도 한눈에 알 수가 있으니 확인 후 

출장수리요청하기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아이폰 종류, 색상, 수리부분을 확인한 후에







이름, 주소, 연락처 그리고 방문희망날짜 시간을 기록하면 끝입니다

그럼 확인 문자가 온답니다 변동 사항이 있다면 말하면 되요







수리 받은 부품에 대한 자체 결함은 평생 무상보증해준다네요

절대적인 안심^^






홈페이지 화면 우측 아래를 보면 1:1 실시간 채팅 상담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전화 할 필요도 없어요








바로 눈 앞에서 분해 수리를 하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알려 줄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부품 가로채기 같은 불량한 짓도 할 수가 없잖아요







새 폰인데 수리를 받아야 하는 분들 찝찝하게 생각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러니 전혀 문제가 안되죠







픽스나우에서 사용하는 모든 부품은 애플의 부품과 동일한 부품으로

절대 재생부품은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그러니 사용된 부품은 평생 무상보증을 해 준다고 하죠 ^^ 








수리비용은 딱 나 와 있기 때문에 추가 요금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다만 디스플레이 상태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 상세히 안내를 하고 있어요








디스플레이나 배터리 등 일반적인 수리는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정말 후다닥.....고칩니다 괜히 전문가들이겠어요


침수폰인 경우에는 픽업을 해야한다네요

다만 완전히 고친다는 보장은 못할 수도 있다네요







결제는 카드나 현금이나 금액은 동일합니다

지역별로 존재하는 픽스나우의 테크니션들은 각자의 다른 사업자 상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어 

결제 시 상호가 다를 수 있는데요 결제 시 표시되는 상호가 다를 뿐 서비스 이용내역 데이터 유지 및 평생무상보증 등 

픽스나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받으실 수 있으니 안심해도 된다니 참고 하세요







건대 아이폰수리를 원하는 분들이 여러명이다 다만 장소는 같은 장소다...이러면 할인을 받아요

추가 항목당 2만원 할인 10명이던 100명이던 각자 2만원 할인을 받을 수가 있네요

다만 첫번째 고객은 안되겠죠^^


http://bit.ly/2nwwrtN



건대 아이폰수리 광진구 아이폰수리는 바로 여기 건대 픽스나우에서 


영업시간 평일 09~22시, 토요일 10~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