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노박가습기 AS 노박가습기에서 통큰 무상업그레이드 소식을 알려 드려요

by 사라보 2017. 3. 10.
728x90




노박가습기 AS 엄청 통큰 무상업그레이드 소식!!!!




노박가습기 아마도 아기가 있는 분들이나 가습기 살균제가 걱정 되신분들이 

가습기 구매시 요모조모 따져보신 분들이라면 노박가습기에 대해 잘 아실것 같네요 


물통을 삶아서 살균 할 수 있는 의사가 만든 가습기  노박가습기인데요







노박가습기는 물통이 스테인레스 재질이라 통째로 삶기 때문에 가습기 살균제가 불필요하죠







그래서 무엇보다 병원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아기들이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정용가습기로

저희 집에도 하나 들여 놓고 겨울 내 잘 사용 하고 있어요







 이번에 바이리뷰를 통해 노박가습기 A/S무상 지원 소식 듣고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에게 알려드릴려구요

저도 AS도 받고 포인터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니까요 ㅎㅎㅎㅎ










노박가습기 AS 엄청 통큰 무상업그레이드를 시행하더라구요







기존 노박가습기에는 작동한 이 후에는 끄기 전까지 계속 사용을 했어야 되는데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보니 이제 시간을 정해 진행할 수 있어 더욱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또 수위, 세기까지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활용도는 훨씬 높아졌어요







이 기능이 추가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 돌아왔네요

이런 사후서비스를 보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기존에 구매하셨던 분들중 업그레이드를 희망한다면 

아래의 주소로 방문 및 택배 발송하면 된답니다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15길 88-3 (지하)







택배는 착불로 진행 된답니다 요것 까지 공짜는 아니예요 ^^


자세한 내용은 노박가습기 홈페이지를 방문 해 보세요

유상AS도 시행하고 있으니 찬찬하시 보시기를 ^^



http://www.merker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