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아이폰7 V20 갤럭시노트 스펙 가격 간단비교

by 사라보 2016. 9. 8.





무엇을 살것인가 갤럭시노트7의 폭발이후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아이폰7

특별한 새로움을 주지 못했네요 오히려 악세사리 팔기 위한 새로움을 준 것 같습니다 장사는 이렇게 하는 것을 보여준

일단 아이폰7 , V20 , 갤럭시노트7의 스펙을 단순 비교 해 봅시다





단순 비교만으로도 아이폰7은 갤럭시노트7과 V20에 비해 떨어지는 모양새를 갖추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이 말하는 스펙이 다가 아니다라고 하지만 음질 수준은 V20에 비해 떨어지고 

방수방진은 갤럭시노트7에 비해 한 단계 아래입니다


노트7은 단종 수준이라 더 이상 논할 가치가 없네요 

그럼 아이폰7과 V20의 차이점을 보면 어떤 차이가 있을지

가장 큰 차이는 일단 V20은 확실히 음질과 숨어있는 기능 밀스펙이라 보여집니다

밀스펙은 미군에서 사용 가능할 정도로 혹독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한 폰이라는 겁니다 V10도 밀스펙이죠

이 밀스펙이 노트7 폭발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비교는 확연히 갈려요 이건 순전히 개취에 따라야 할것 같네요

아이폰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이들은 아이폰7로 넘어가겠지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아이폰으로 넘어가기에는

많은 불편한 점이 있기에 쉽지 않습니다 저도 얻은 아이폰6플러스 사용 하다 너무 불편해서 다시 G4로 넘어갔어요 전








무선이어폰 에어팟은 논란거리를 만들어 버리네요 결국 가격이 159달러 약 174,000원입니다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하는 가장 큰 요인이네요






디자인도 사실 좀 이상하긴 합니다





한 쪽을 빼면 노래가 멈추고 두번 탭하면 시리가 켜지고 통화에 최적화 되었다고 하지만 ㅎㅎㅎ






이제 패러디가 양산 되기 시작하는데요 

전동칫솔 꽂은것 같다 중국에서는 귀이비기 같다는 이야기도 나오네요 ㅎㅎ





아이폰7에서 가장 미는 색상은 제트블랙인데 강도가 약한가 봐요 케이스를 권할 정도인거 보면

갤럭시와 같은 유광 재질 검정이라 손 때는 어떻게 감당할지.....매번 케이스에 넣을 떄는 딱아줘야하죠


갤럭시노트7은 지금도 연일 펑펑 세게 각지에서 터지고 있습니다 갤럭시S7도 폭발을 해서 3도 화상을 입었다고합니다

호주에서는 호텔에서 터져 객실 피해 까지 보상해 주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한 가정의 창고를 불태운 원인으로 지목받고 있는 와중

이 와중에 갤럭시노트7의 폭발은 배터리 문제로 볼 수 없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원인을 삼성전자도 확실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라는 칼럼도 무시 못합니다


http://it.chosun.com/news/article.html?no=2823866


솔직히 삼성 자체가 싫은 것은 아닙니다 반도체 피해자에게 하는 짓과 총수 일가들의 부도덕함이 삼성을 싫어하게 하는 요인일뿐입니다

삼성이 망하면 대한민국이 망한다 이 말에 찬성하지는 않지만 피해가 없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무엇보다 원인파악이 먼저이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원인을 알지 못하면 미국에서 판매는 힘들겁니다


이번 신형 스마트폰의 승자는 누굴까요

아이폰7 , 갤럭시노트7 , V20


http://garuda.tistory.com/1821


V20에 대해 알아본 글입니다

사진 보다 실물이 더 이쁘긴 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