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단양패러글라이딩에서 창공의 묘미를 즐기세요 프로포즈도 오케이

by 사라보 2015. 4. 21.
728x90



이제 레포츠를 즐길 계절이 다가왔어요

 지금 봄이 오는 계절에는 하늘을 즐기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바로 패러글라이딩으로 !!!

패러글라이딩 하면 단양패러글라이딩이 제일 유명하잖아요

단양하면 단양팔경을 연상하지만 창공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단양패러글라이딩이 제일 먼저 생각 나는곳이랍니다








한겨울에도 타는 분들도 많다고 하던데

처음 경험하시는 분들에게는 지금 계절이 적기가 아닌가 해요

초등학교 3학년인 우리 큰딸도 쉽게 타는 패러글라이딩

사실 저는 아이들이 조르지 않았다면 탈 엄두를 내지 못했었답니다 ㅎㅎ

그런데 패러글라이딩 2인승 비행은 경험과 전문 지식이 풍부한 분들과 함께 타기 때문에 전혀 걱정을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기념 촬영과 동영상까지 하늘에서 찍을 수 잇기에 프로포즈와 같은 이벤트로 많이들 활용도 한데요

처음 탄다고 걱정 전혀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kbs 2tv 해피썬데이 1박2일에서도 나왔던 단양패러글라이딩

그럼 단양패러글라이딩이 왜 많은 이들이 찾을까요 그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일단 교통이 편리하답니다 

단양시내와 근접거리에 있는 두산마을 정상에 위치하고 있죠

단양시내에서 숙박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고 또한 무료픽업을 하기때문에

쉽게 접할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뛰어난 시설이 있기에 많은 이들이 찾는거겠죠

국내 유일의 전용 활공장 운영을 하고 다양한 레저체험을 한번에 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있는 동물 농장도 있어요








오랜 경험과 풍부한 전문지식이 많은 파일럿 분들이 항상 대기 하고 있기에 초보도 아무런 문제 없이 활강의 묘미를 즐길 수 잇어요

또한 만에 하나 사고에 대비 고객 안전을 위한 보험가입 의무지정업체로 등록이 되어 있답니다








출발 전 패러글라이딩 안전 점검을 꼭 한답니다 

안전점검은 필수 아니겠어요 











솔직히 다른 분들이 나는 걸 보면 정말 멋지게 보여요

하지만 내가 직접 할려면 겁이 무척 나죠 우리 큰 딸이 정말 이상하게보이더라구요 도데체 겁이 없어요 ㅎㅎ

하지만 정말 하늘에서 보는 맛은 잊을 수가 없더군요








처음 타 본 분들의 후기를 보면 다들 같은 맘입니다

처음에는 겁이 났지만 그 매력을 잊을 수가 없어서 다시금 타게 된다죠







틈만 나면 단양패러글라이딩 타러 가자고 조르는 큰 딸 한겨울에는 감기 걸린다고 날 풀리면 가자고 했는데

이렇게 단양 패러클럽 홈페이지를 보면 한겨울에도 타는 분들이 많은걸 보고 아우성이네요

이제 단양에 갈 준비를 해야할것 같아요



기상악화로 체험불가시 체험연기나 환불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문의 한번 해 보세요^^


043-642-3087,010-4000-3087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분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http://www.para-club.kr/index.ph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