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알르레기비염에 뛰어난 노각나무로 만든 패스큐아 디톡스 효과는 덤

by 사라보 2015. 5. 11.
728x90




노각나무를 들어 보셨나요?

전 처음에 노각이라고 해서 늙은 오이무침을 말하는 줄 알았어요 ㅎㅎ








노각나무는 이렇게 생겼어요

요즘 건강기능식품들을 보면 거의 만병통치약같이 홍보를 하죠

뭐 하나하나 나열하자면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효능을 이야기 하는 것들이 넘쳐나요

물론 당연히 노각나무도 그렇습니다 










만병통치약으로 쓰일 정도인데 여태 왜 노각나무에 대해 몰랐을까요

노각나무는 깊은 첩첩산중에서 자라나는 나무  일반인들이 접하기도 힘들기도 하구요

게다가 자라는게 더디게 자라서 많이들 심지 않았데요

그런데 이 노각나무의 효능은 민간요법으로도 한방에서도 많이들 다루고 있답니다









노각나무의 효능이 대표적으로 알려진게

간질환 / 통증완화 / 혈액순환 등이 부분이 대표적으로 알려진 효능인데요

거창군 임업후계자 권영익(41·거창읍)씨가 노각나무에 반해서 더 많은 효능을 발굴해 내었다고 하네요

노각나무에 대한 효능은 이분 블로그에 보면 상세히 나와있어요


http://blog.naver.com/pesqua



전 간도 안좋고 알르레기 비염이 있고 역류성식도염도 있고 전립선도 그렇고...

만병을 몸에 지고 다닙니다 ㅎㅎㅎ

그런데 노각나무의 효능이 제가 가지고 있는 병에 대해 다 적용이 된다는 사실!!

이 병에는 이약을 먹고 저 병에는 다른 약을 먹다 보니 한움큼의 약을 매일 먹는 편인데

노각나무 하나로 치유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워요



노각나무를 국내 최초로 식품으로 탄생시킨 제품이 패스큐아






노각나무가 방송에도 나왔더라구요

바로 디톡스 해독주스로 뛰어나다네요

저 많은 병에 효염이 있는 이유가 바로 항암작용과 항산화가 뛰어나답니다


또 숙취해소에 큰 효능을 발휘한다는데 그건 위에서 말한대로 간에 좋아서 ....

헛개나무가 숙취에 좋다고 알려져서 많이들 먹죠 음료수로도 나오니깐요

그 헛개나무의 숙취해소에 못지 않는 효능을 지녔나 봐요



제가 가장 관심을 두는 것이 바로 디톡스와 알르레기 비염입니다 

해독주스가 바로 만병통치약에 가깝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지 몸에 있는 독소를 제거하게 되면 

몸 안좋은 부분은 자연스럽게 낫는다고 한의원에서 강조 하잖아요









레몬 디톡스도 먹었었구요(네 위 사진은 오렌지 이지만 ㅎㅎ) 간이 안좋아져서 미나리도 꽤 먹었었죠

해독주스만드는법을 보면 여러가지로 하지만 그게 상당히 귀차니즘을 발휘하더라구요

또한 조심할 것도 많았구요 

노각나무로 만든 해독주스는 그냥 마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 뛰어난 항암작용과 항산화로 노각나무는 이뇨작용의 발란스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주며, 

몸속의 노폐물을 효율적으로 배출해주고 또한 세포재생에 탁월하여 손상된 조직을 빨리 회복시켜준답니다


독소가 몸안에 축적되면 가장먼저 오는것이 만성피로증후군이죠

해도 피곤하고, 얼굴엔 트러블이 생기고, 소화가 안되고 만사가 귀찮고

만성피로에는 무엇보다 좋은게 해독주스랍니다

독소배출!!









노각나무를 국내 최초로 식품으로 등록시켜 많은 이들에게 노각나무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만든게 바로 패스큐아

패스큐아가 없다면 노각나무의 효능을 알 수도 없었을것 같아요

식품으로 등록이 안되면 이렇게 나올 수가 없답니다


http://www.pesqua.co.kr/







백수호 논란으로 사실 믿을 수 있을까 싶은게 건강식품인데요

농협도 솔직히 믿음이 안가는데 직접 재배 직접 만들었다니 믿음이 가죠^^









제가 먹는 제품은 패스큐아 플러스 순수 노각나무가 아니라 산양삼까지 배합된 제품입니다

삼에 알르레기가 있는분은 패스큐아로 드시면 될것 같아요

패스큐아는 순수 노각나무로만 이루어졌답니다

전 산양삼의 효과도 같이 느껴 보고 싶어서 패스큐아플러스를 선택했습니다







작은 박스안에 5포 도합30포가 한박스랍니다

혹시나 하는분은 10포만 먼저 구입할 수가 있더군요^^








1일 3포 식전후 아무때나 3번 먹어라네요 

그런데 단지 피로회복을 위해 먹는 분은 하루 1포만 먹어래요

비염이 있는 저는 2포만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전 해독주스 (디톡스)효과를 볼려고 하니 3포를 먹어야겠어요

특별히 궁금하신게 있으면 문의 하세요 자세히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010-3520-0271    055-941-0270







예전에 두충차를 즐겨 먹었는데

같은 나무향이라 그런지 두충 냄새가 나는 듯합니다

보리차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먹는데 아무런 부담이 없답니다



<몸의 변화>


첫날 먹었는데 소변을 자주 봅니다 전립선 증상 같이 찔끔 찔끔이 아니라 갈때마다 .....잘 나와요 ㅋㅋㅋ 

(좀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 온다네요)

2일이 지나니 소변냄새가 달라지네요





아침에 손의 붓기가 점점 없어져요 몸이 가볍다고 느껴질 정도가 5일 정도 지나니 확실히 느껴집니다

레몬 디톡스 할 때는 식이 조절을 같이 해야 했는데 노각나무는 그냥 먹기만 했어요

알르레기 비염의 변화는 아직은 모르겠어요 하지만 디톡스 효과는 소변으로 느낌을 알 수가 있네요 

한번 해보았기에


술 먹기 전에 먹고 갔는데 술이 안취합니다 이거 정말 대단합니다 







 

한달간 꾸준히 복용하게 되면 몸의 대부분 변화를 느낀단고 합니다 심하신 분들은  두달간 복용하라고 해요

수술 후 통증이 심한 분들에게는 그 통증 완화가 확실하다고 해요

위장장애가 있는 분들도 바로 효과를 볼 수 가 있을 듯하네요

이 효과를 믿지 못하신다면 10포만 구매해서 먹어 보세요 ㅎㅎ



자신의 병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 해 보고 싶지 않으세요 블로그를 보시면 알 수가 있답니다


http://blog.naver.com/pesqua


http://www.pesqua.co.kr/


직접 산에서 노각나무를 채취하는 분이 사장님이라 믿음이 확실히 갑니다 







* 블로그몬스터를 통해 체험단 선정되어 무료체험 하였습니다만

온전히 제 주관적으로 변화를 그대로 적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