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삼립식품에서 나온 착한 가격 맛있는 블루베리 샌드쿠키와 미니롤빵

by 사라보 2015. 8. 30.
728x90




제가 빵을 좋아합니다

빵집 빵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빵집 보다 맛있는 블루베리 샌드쿠키와 미니롤빵을 찾았어요

삼립식품에서 나온 빵집보다 훨씬 착한 가격이랍니다







편의점에서나 마트에서 많이 보던 삼립식품

보통 이름난 베이커리 빵집 보다 맛이 없다고 생각 하죠 저도 그랬어요

하지만 우연히 맛을 보고는 놀랬습니다


알고 보니 삼립식품은 베스킨라빈스와 파리바게트와 한가족이더라구요

그 기술이 그대로 삼립식품에 저용이 되었으니 이런 맛을 내겠죠







이름이 브루베리 샌드 쿠키인데 보통 쿠키하면 딱딱함을 연상하잖아요







그런데 정말 부드러웠어요

안은 더욱 촉촉하고 블루베리 잼은 맛은 기막히더군요 게다가 부드러운 크림까지

편의점 알바에게 물어 보니 8월에 나온 신상이라네요 


흔히 알고 있는 딸기 그리고 좀 보기드문 사과가 먼저 나왔다네요

그래서 언능 3가지를 업어왔답니다







맛을 한번 볼까요

가장 먼저 흔하디 흔한 딸기








곱디 고운 딸기잼을 그대로 발라 먹는 느낌

안 쪽은 정말 촉촉합니다







사과는 하얀 색이라 사진상 잘 안 보이지만

사과 맛 그대로 좀 새꼼하면서 달달한 맛이네요


출출할때 커피와도 우유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저는 사과와 신제품 블루베리가 입맛에 맞네요


정말 가격이 천원도 안하는 800원

저는 여태 쿠키하면 딱딱함을 연상하기에 전 잘 안먹었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쿠키를 만나볼 줄 몰랐어요

이 맛에 반해 요즘은 삼립식품에서 나오는 빵들 탐험을 하고 있답니다







요건 미니롤빵

며칠전에 나온 신상품입니다

보통 수제 햄버거 집에서 삼립식품 햄버거 번을 많이 사용하거던요

제가 자주 가는 수제 햄버거 집에서도 삼립식품 제품을 사용 하더라구요

우린 집에서 해 먹기에는 식빵을 이용 많이 하는데 미니롤빵으로 인해 집에서도 햄버거를 손쉽게 할 수 있겠어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속만 채우면 그냥 그대로 먹으면 딱입니다

버터를 두른 후라판에 미니롤 안 쪽만 살짝 버터를 머금게 해서 속을 채우면 안성맞춤이 되겠어요






QR코드를 확인하면 “미니롤빵으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들을 참고하실 수 있더군요

물론 자신의 취향이 중요하죠

혹 새롭게 해 먹을 수 있는 레시피가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가까운 슈퍼에 판매를하고 있으니깐요



새롭게 알게된 삼립식품의 블루베리 샌드쿠키와 미니롤빵

제 입맛에 딱 맞아서 자주 찾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