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안산애견호텔 엠블랑 24시간 자유롭게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 마음에 드네요

by 사라보 2015. 12. 27.
728x90




애완견 있으신분들은 다들 가족끼리 여행 한번 가기 힘들죠

특히 분가해서 혼자 있는 분들은 주위에 맡길 데도 쉽지 않고 더더욱 그렇죠

애완견을 맡아 주는 곳은 작은 케이지 안에 주인이 올 동안 지내야하니 아이들에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꼭 가야만 하는 여행이 생겨서 걱정이었는데 일반 애견호텔과 많이 다른 곳을 소개를 받았어요 


안산애견호텔, 화성애견호텔, 수원애견호텔, 시흥애견호텔 

엠블랑 애견호텔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마도서길 122-46









안산애견호텔  엠블랑은 아이들을 케이지에 두지 않는다네요

24시간 풀어 놓고 지내게 해준답니다

엠블랑 애견호텔에는 터줏대감들이 있기에 처음 오는 애들을 잘 보살핀데요










일단 갇혀 있지 않는 다는 점이 무엇보다 중요했어요

넓은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자는 것은 혼자 케이지 같은 곳에서 자는 것 보다는 훨씬 좋죠










또 애견호텔에 있는 애완견들을 위해 오전 , 오후에 잔디밭에서 놀게 해준다는 점도 남달랐어요









혼자 케이지에서 주인 올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지 않고 친구들과 같이 이렇게 놀 수 있다는 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더군요









평소에 친구들과 이렇게 놀 기회도 거의 없는데 나중에는 오히려 집에 가지 않으려고 할까 도리어 걱정해야 되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였네요









이러면 최소한 스트레스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엠블랑 에겨호텔 근무자분들이 24시간 애견들과 함께 하니 안전사고 없이 지낼 수도 있다네요

엠블랑은 오직 애견호텔만 운영하기에 여기에만 신경을 쓴데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그리고 엠블랑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후기들을 보고는 더 놀랬어요

여행 간 주인분들에게 아기들 노는 사진 , 동영상을 폰으로 다 보내주고 집에서는 마음껏 뛰어 놀기 힘들어 살들이 많았는데

엠블랑에서 뛰어 놀더니 다이어트가 쫘악 되어서 만났다고도 해요










또 픽업 써비스도 가능하다네요 당연히 너무 먼 거리는 힘들겠죠

이용기간에 따라 안산 , 시흥 , 화성 , 수원 , 안양은 픽업을 무료로 해준답니다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마도서길 122-46에 위치한 곳이랍니다

자연친환경이라 아이들에게 위험 될 만한 요소는 없다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도시에서는 좀 떨어진 곳이니깐요









엠블랑 애견호텔 이용요금입니다

어떤가요 타 애견호텔과 가격이  제가 이전에 간 곳에 비하면 참 착한 가격인데요

케이지에 넣어두고 보살펴 주는게 아닌데도 이 가격이면 정말 착한 가격이죠








목욕요금은 셀프 목욕요금입니디



아이들과 잠시간 이별을 해야하는 때 , 여행을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

안산애견호텔 엠블랑애견호텔을 한번 참고해보세요


http://cafe.naver.com/mungblanc


031 414 9248


엠블랑 애견호텔을 이용하신분들 후기를 읽어 보시면 많은 참고가 되실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