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정수리탈모 샴푸에는 초록병샴푸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 까펠리 데볼리 헤어액

by 사라보 2016. 5. 9.




탈모를 조심해야 하는 분들은 무실리콘샴푸를 사용 해야한답니다

정수리탈모 샴푸를 사용 하는 분들은 뒤 늦게 실리콘 성분이 있는 제품들이 두피에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알지만

처음 탈모 샴푸를 선택하는 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실리콘은 모발을 부드럽게 해 주는 성분 하지만 그 성분이 두피에 좋지 않답니다


정수리탈모에 좋은 약산성 , 무실리콘 , 순수자얀추출물 ,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이탈리아에서 온 세계30개국 수출 47년 전통의 탈모샴푸

4만여명의 헤어디자이너들이 20년간 애용한 대한민국 두피 , 모발클리닉의 역사!!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 까펠리 데볼리 헤어액


400ML







초록병샴푸로 더 유명한데요 이름이 물 건너 온 이태리 말이라 더욱 어렵게 느껴져요 길기도 길지만 

 줄여서 까펠리 데볼리 헤어액 또는 데볼리 헤어액이라고 검색을 해도 제품이 검색이 되네요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의약외품허가는 물론 모발관리 3종특허 보유







조선시대만 하더라도 우리민족은 자연성분으로 머리를 감았는데 언제부터인가 화학 성분으로 머리를 감고 있네요

비누보다 오히려 샴푸가 더 잘 빨린다고 하죠 그런데 해롭기는 더 많이 해롭다고 하네요 

샴푸의 세정력을 높이기 위한 화학성분으로 그렇다고 해요







저희 집은 유전이 아닙니다 20대부터 일찍 흰머리가날 뿐 그런데 동생은 준비 할 새도 없이 그냥 우루루 빠졌어요

스트레스 그리고 환경요인이라고 하네요


특히 스트레스는 준비 땅! 외치자 말자 우루루 낙엽 떨어지듯이 빠지게 하는 요인입니다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좀 많이 빠진다 싶으면 탈모의 징조입니다

비듬도 마찬가지구요 간지러움도 마찬가지인데 무심히 지나치죠 







가늘어진 머리 , M자 탈모 , 정수리 탈모가 진행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럴 때에는 탈모샴푸를 사용 해줘야합니다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유래성분들로 구성된 제품은 기본이겠죠

바이오메드 까펠리 데볼리 헤어액 탈모예방 효과가 탁월한 기능성 헤어액이라고 하네요


탈모예방에 효과적이면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에서도 효과적입니다 

다만 시간은 더 많이 걸리죠








일단 용량이 넉넉합니다 400ml 무실리콘 탈모샴푸는 보통 300ml이하가 많더라구요 

그러면서 가격대도 좀 높은데 가격도 착합니다







탈모방지 , 모발의 굵기 증가 , 두피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두피의 피지분비와 각질주기가 정상적인 밸런스를 찾도록 도와 준답니다


두피와 모발에 꼭 맞는 자연유래성분으로 월계수잎 , 고수열매 , 박하 , 국화 , 코코넛의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고







비오틴 , 아연피리치온액 , 덱스판테놀 , 니코틴산아미드 , 피록톤올아민이 함유 되어 있네요

대신 해로운 성분인 파라벤 , 인공색소 , 광물성오일 등등은 펌가하지 않았다네요

실리콘 성분은 **치콘이라는 성분이 다 실리콘성분입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샴푸 확인해 보세요







바이오메드 까펠리데볼리샴푸는 pH5.5로 약산성 

사람의 피부와 모발은 약산성일 때 가장 안정적이고 좋다고 하네요 알카리성이 다 좋은 건 아니군요







까펠리 데볼리 헤어액의 색상은 진한 우유빛깔입니다 그리고 점성도 쫀득한 정도로 많네요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인공적인 향은 전혀 없습니다

남자니깐 이정도 양이면 될겁니다







그런데 거품은 펌프 한번으로도 넘치네요 천연유래성분 제품은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데 

일반 샴푸와 같은 거품의 양입니다







마사지를 하면서 약 5분 정도는 기다려 줘야해요

좋은 성분이 충분히 두피에 흡수 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니깐요


세정력 좋습니다 두피도 깔끔해요 간지러움이 하루 종일 없네요 

무실리콘인데도 머리카락이 뻣뻣하지 않아요 실리콘이 없으면 비누로 감았을 때 뻣뻣한걸 연상할 수도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린스를 사용 한 정도의 부드러움을 줍니다 이게 기술의 차이인가요







흐흐흐 동생 머리 상태입니다

순식간에 빠지더라구요 ㅠㅠㅠ


보름 사용했습니다







늦게나마 있는 모발 안 빠지게 탈모샴푸 이것저것 사용했었어요

고가도 사용 해 보고 그런데 처음에는 실리콘성분이 있는 제품들을 사용 했었어요

아마 탈모인들은 다 사용 해 보았다고 할 수 있는 유명제품도 실리콘 성분이 있더라구요


무실리콘 , 자연유래성분 그리고 검증받은 제품 게다가 가격은 착하면서 용량도 넉넉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 까펠리 데볼리 헤어액 추천 추천추천합니다

꼭 한번 사용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