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이탈리아 음료수추천 몰레콜라 이탈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몰레콜라 만나보세요

by 사라보 2016. 10. 2.
728x90




전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료수하면 뭘까요?

바로 콜라죠 코카콜라, 펩시콜라가 대명사인데요 이런 콜라는 들어 보셨나요?


몰레콜라





이탈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콜라가 바로 몰레콜라라고 합니다

이탈리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콜라인데 몰레라고 한국에 몰레 들어오지 않구요 

당당하게 합법적으로 곧 한국에서 판매를 한다네요



몰레콜라는 코카콜라에 비해 착한 콜라로 불릴 우는데요

흔히 생각하는 콜라의 나쁜 것(슈가프리,노카페인 등)을 없애고 만든 콜라 라네요






몰레콜라 이름은 우습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엄마 18번인 김지애의 몰래한 사랑이라는 노래 제목이 생각 나는 몰레콜라 ㅎㅎㅎㅎ







몰레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요 이탈리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유명한 건축물인 

몰레 안토넬리아나의 이름을 따와서 몰레콜라 라고 한다네요





우리나라로 치면 경복궁콜라라고 할 수 있을려나요 ㅎㅎㅎ

예전에 8.15콜라가 우리나라에 있었다는거 아시나요

제가 어렸을때 먹어 본 기억이 있는데

코카콜라 보다 단 맛이 좀 더 적은 싱겁다고 느낀 콜라였어요

지금은 나오지 않죠






몰래콜라는 3가지 형태로 나온답니다

클래식, 슈가프리, 빔비







몰레콜라 클래식은 흔히 먹는 보통의 콜라 즉 오리지널과 같아요

맛이 코카콜라나 펩시콜라에 비해 탄산은 좀 적은 반면 단맛이 좀 더 있는 맛인데 손이 자꾸가는 콜라라고

이탈리에서 먹어 본 이들이 다들 이야기 한답니다







몰레콜라 슈가프리 블랙은 말 그대로 무설탕콜라랍니다

칼로리가 제로인 까닭에 제로콜라와 불리우는 코카콜라 제로와 같은 제품이라고 생각 하면 된다네요







빔비 몰레콜라는 독특하게 카페인이 제로입니다

임산부나 어린이들이 먹기에 좋은 콜라라네요 무카페인 콜라


빔비같은 콜라라면 어머님들이 큰 걱정하지 않고 콜라 중독이 많은 아이들에게 대처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곧 찾아 올 이탈리아 콜라 몰레콜라 어떤 맛으로 감탄사를 줄지 정말 기대가 된답니다






요즘 운동하면서 콜라를 줄일려고 하는데 사실 제로콜라는 입맛을 거슬리게 하더라구요

갠적으로 몰레콜라 슈가프리블랙이 기다려져요

제 입맛에 맞기를......



몰레콜라는 직구웨이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직구웨이는 말 그대로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사이트 ^^

세게 명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미리 가보세요 ^^


http://www.zig9wa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