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문풍지 창문틈막이 접착제없이 간편한 설치 강력한 미세먼지 외풍차단

by 사라보 2016. 12. 10.




미세먼지 외풍차단을 위해 겨울 필수품 문풍지, 창문틈막이 많이들 사용하시죠

대부분 뒷면이 테이프로 되어 있어서 붙이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는데요

겨울철 끝나면 테이프 자국 떼기 곤혹스러웠고 잘 떨어지지 않아 보기 흉하기도 했습니다





샷시(창문) 틈막이패드


요 문풍지는 그냥 꾹꾹 눌러 주기만 하면 됩니다

제거 할 때는 그냥 빼면 되는 잘만 사용하면 다음해에도 또 사용 가능하기도 한 문풍지 창문 틈막이입니다






재질은 PVC 스폰지입니다

바로 아이디어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개의 길이는 1M 가격은 1500원입니다






이렇게 딱 반 갈라져 있지만 창틀 레일에 끼우는게 아니라 






창문틈으로 미세먼지 외풍차단을 완전 차단을 위해 끼워 넣습니다





이런 모양이 되니 바람 미세먼지가 들어 올 틈이 없네요





그냥 꾹꾹 눌리면 끝!!! 

길이가 모자라면 채워넣고 남으면 잘라내면되죠





가로 27mm 세로 30mm로 대부분 창문에는 다 맞는 폭입니다만





우측 사진같이 LG베스트창 등 28mm 이상인 창호에는 헐렁하게 들어간다네요

주문 전에 확인 해 보세요







바람 하나 들어 오지 않습니다 겨울철 창문바람막이 우풍차단으로는 완벽합니다

누구나 설치 할 수 있죠 해체도 쉬워요





주욱 당기면 그냥 빠지니네요

아니면 문을 열어도 됩니다 겨울철에는 잘 열지 않는 곳에는 가장 좋은 샤시틈막이패드가 아닐까 합니다


http://www.sash24.com/


하이 샤시 부속 전문 쇼핑몰 샤시24

완벽한 미세먼지 외풍차단 문풍지외 샤시부자재는 여기서 구매 가능하네요 ^^





이것은 고급스러운 럭스베르 차량용 디퓨저인데요

같이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가격은 6,800원





기존 차량용 아로마 디퓨저는 대부분 은은한데 반해 

정말 향이 강합니다





캡을 오픈도 하기 전부터 향이 강한데 오픈을 하면 와우~~~~

소리가 나올만큼 강하네요


금세 온 방을 휘담는 향이라니 정말 좋습니다

향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