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놀라운 실리콘곰팡이제거 기름때제거 힘들이지 말고 그냥 붙이세요 매직시트

by 사라보 2017. 7. 2.



이사오니 눈에 띄이는게 곰팡이더라구요

특히 욕실 실리콘에 있던 곰팡이는 매번 이용을 할떄마다 눈에 띄여 

정말 열심히 박박 청소를 했지만 얼마나 오래 두었는지 전혀 변화가 없었어요







곰팡이 뿌리까지 제거하는 매직시트


이 제품을 사용하고는 손쉽게 실리콘곰팡이제거를 했네요

화장실곰팡이제거 뿐만 아니라 주방의 오래된 기름때도 손쉽게 제거를 했네요 







매직시트는 두가지로 나와요 

넓은 면을 가진 제품과 좁은 곳에 사용할 수 있게 좁게 나온 것 두가지








사용법도 아주 초 간단

세제를 적셔 주고 붙이기만 하면 끝!!!







매직시트는 바로 세제의 증발을 막아 세제의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다들 한번 쯤 해 보셨을거여요 종이에 묻혀서 붙여두었던 기억이...








하나에 5장이 들어 있네요

사용하다 남은 것은 보관하지 좋고 지퍼백으로 나왔구요







사용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요것


광택이 나는 부분이 위로

광택이 없는 부분에 세제를 묻혀 곰팡이 또는 기름때에 붙이면 된답니다







제일 걱정이던 욕실곰팡이제거 과연 실리콘곰팡이제거가 될지 좀 의심스러웠어요

지금 이 상태가 정말 노력을 해서 이 정도거더요







묻지르고 곰팡이 제거한다는 욕실용품도 사용해 보고 별것 다한 결과물인데 이렇습니다







그리고 렌지 후드에 붙은 이 기름 때

위치도 힘들지만 도데체 무슨 기름을 폭발 해서 이렇게 붙여 놓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타일 부분은 칼로 긁어 내고 녹이고 해서 겨우 어떻게 다 제거를 했는데

이 부분만 너무 힘들어서 포기했었어요







자 이제 해 볼까요!!








실리콘곰팡이제거에는 락스와 욕실세제를 사용했습니다

락스를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해요







주방의 기름때는 베이킹소다와 주방세제를 혼합해서 발랐습니다







이건 안될꺼야.......그래서 아주 조금만 사용해서 붙여 보았어요

2시간 뒤에 떼어내고 물로 헹구면 끝이라고 했지만 전....


3시간 뒤....







놀라워라~~~~

정말 깨끗해 졌네요







조금은 남아 있긴 해요

완벽하게 사라진 것은 아닌데요 너무 오래된거라 한번으로는 힘든 것 같네요

하지만 보시다시피 실리콘 색상이 원래의 색상 하얀색을 보이고 있어요







화살표를 기점으로 실리콘 색상이 다르죠

붙인 곳과 붙이지 않은 차이입니다







더 놀라운건 렌지후드에 있던 기름때!!!

에고 붙인 부분만 손쉽게 기름 떄가 제거가 되어

사진도 찍기전에 다 붙여서 그냥 청소 했습니다

그 결과물 꺠끗해졌어요







그 동안의 고생이 뭐였지.....!!!!!!



도리어 자괴감이 들더군요

그냥 붙이기만 하면 될 것을 참 힘들게 청소를 했네요

타일 줄눈 곰팡이 주방의 틈새에 있는 기름때







힘들게 청소 하지마세요

매직시트는 집의 필수품인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철 곰팡이의 계절인데요

아무리 깔끔하게 청소를 해도 생기는 곰팡이 매직시트로 손쉽게 제거하세요



http://storefarm.naver.com/livingstep



여기서 매직시트는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