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탈모샴푸추천 다슈 단백질 샴푸는 실리콘 No 천연탈모샴푸

by 사라보 2015. 4. 15.
728x90


탈모샴푸추천 다슈 켈라틴샴푸 스칼프 단백질샴푸 ,탈모예방 ,착한가격탈모샴푸






탈모 징후를 보이는 M자  가늘어지는 머리결 그제서야 탈모샴푸를 찾는 탈모인들 탈모예방은 미리미리 해야해요

탈모샴푸를 선택시 가장 중요한것은 실리콘 함유가 되어 있는가 없는가입니다

실리콘은 모공을 막는 두피에 해로운 물질이랍니다 일반 샴푸에는 거의 다 들어 있는 실리콘 탈모인들은 꼭 피해야 할 성분이죠



두번째가 과연 탈모가 예방 되는지 모발이 굵게 되는지이겠죠^^

실리콘 NO,페녹시에탄올 NO,설페이드 NO 다슈 천연 단백질 샴푸가 나왔답니다

가격도 착해요

헤어왁스로 유명한 다슈에서 나왔답니다








단백질(케라틴)으로 모발을 강하게  두껍고 탄탄하게 해준답니다








음 솔직히 탈모샴푸를 많이 사용 해 보았지만 모발이 여전히 가늘어요

긴가민가 싶은데요 이거 ㅎㅎㅎ

저렇게 단백질이 채워지고 실크 성분 보호막이 형성 된다면 환호성을 지르겠어요 ㅎㅎ










식품의약안전처에서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개선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정했군요

그럼  분명히 효과가 있다고 믿습니다

비오틴,덱스판테놀 등이 어떤 효과가 있는 성분일까요?










니코틴산아마이드,아연피리치온,알란토인등의 두피에 영양을 주고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하고 윤기를 주는 성분들로 이루어졌어요

그뿐만 아니라








인삼,쑥,감초등 천연성분들이 10가지로 꽉 채워져있어요












다슈 단백질 샴푸를 처음 접하자 말자 보았을때 사실 실리콘이 있는 줄 알았네요

대부분 저런 모양의 띄는게 실리콘인데

이 실리콘을 사용 안하고 단백질을 사용하다 보니 제형이 저런 모양

여러천연성분들이 채워져서 나타내는게 저 색상인가 봐요 황금이 출렁입니다 ㅎㅎ









탈모샴푸는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도 거품내자말자 헹구어버리는 말짱 꽝입니다

최소 5분은 지긋이 현아의 빨개요 두번은 부르시면서 기다리세요 


탈모샴푸 하루 이틀 사용하고 좋아졌다는건 말짱 꽝입니다

물로 처음 사용하고 모발은 남달라 지는 느낌을 본인은 알 수 있지만 모발이 나지는 않죠 ㅎㅎ



현아의 빨개요 감상하고 있으세요 보름 뒤에 올게요^^







오래 기다렸죠 ^^








열심히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저만 한게 아니라 막둥이도 했죠 나를 닮으면 안된다는 막내동생입니다 ㅎㅎ

5분을 빨개요 부르면서 맛사지를 하다보면 두피에서 시원한 느낌이 올라오네요

멘톨 성분은 안보이던데 함유 되어 잇던가 아니면 다른 성분이 이 영향을 주나 봐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제 모발 상태입니다 사용 하기 전이지요

이정도로 가늘어서 전 후 비교가 될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보름 정도 사용하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 상 아무리 확대를 해도 별 구별이 안갑니다

하지만 손으로 느끼는 감도는 확연히 달라요

막내도 그렇게 이야기 하구요






이렇게 머리를 쓰담하면 앞머리만 손가락 사이로 걸렸어요 ㅠㅠ

이제는 중간 중간 머리들도 손가락 사이에 걸려 올라옵니다

확실히 머리카락이 두꺼워졌어요

막내도 축 가라 앉던 머리가 탱그르 힘이 있네요...만지면 통통거릴정도로 ㅎㅎㅎ



게다가 탈모샴푸로는 착한가격입니다 실리콘이 없는 제품 중에서는 무지 착한 가격입니다

탈모방지는 미리미리 사용해야지 저같이 된후에는 무척이나 힘들어요

막내동생같이 조금이라도 이상 징후를 느끼면 바로 시작하셔야합니다

그래서 다슈 단백질탈모샴푸추천드립니다



바로가기 클릭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