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프란시스케이의 브룩 커플 체인 팔찌 저렴하네요

by 사라보 2015. 4. 30.
728x90


 

시원한 느낌과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커플팔찌하기도 손쉬운

프란시스케어를 만났습니다







정통적인 체인 팔찌입니다

고리가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이런 고리는 처음인데








이 자체가 포인트가 되는 ...







왠만한 남자 부들 손목에는 다 맞는 사이즈인듯해요

요건 단품 구매시 32,500원

커플팔찌니 당연히 여성용도 있어요

그런데 필찌를 받을때 술 먹은 상태서 보았는데 다음날 여자 팔찌만 없어요...아

집에서 개봉했기에 아주 깊숙한데 잘 둔다고 둔것 같은데 기억이 안났니다 ...제길 ㅎㅎㅎ

다행인건 이야기를 미리 안했다능..ㅋㅋ

찾으면 깜짝 선물할려고 하는 중인데...아 정말 생각이 안나네요








여성용은 진주 또는 민자형태로 두가지가 나오는데

얇은 줄이 포인트를 주고 있죠

두 팔찌 모두 28,500원 줄이 좀 짧으니 남자용이 더 비싼 ㅎㅎㅎ

한세트 커플체인으로 구매하면 55,000원입니다






금색으로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제가 구매한것은 저렴하면서도 무난한것을 이번에는 구매했는데요

다음번에는 좀 더 화려한걸로 선택해야겠어요

프란시스케이 제품들은 남성용 보다는 여성용에 초첨이 잡혀 있지만 남자용도 상당히 멋진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프란시스케이 제품중에는 남자의 눈을 혹 하게 만드는 제품들이 참많더라구요

남자제품 중에는 전 고른게 저렴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반지






3개 세트가가 35,000원 개별적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이런 제품들이 금 보다는 나은듯해요 



아 물론 돈도 없습니다 


http://www.franciskay.com/html/mainn.html


한번 가서 제품을 직접 보시면 반할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