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남자귀걸이 샀는데 스털링워스..이게 예술작품이었어,,!!

by 사라보 2015. 4. 25.




예전에 처음으로 스털링워즈에서 구매한 남자귀걸이를 소개한 적이 있었어요 내가 산거임

그걸 분실했습니다 운동 끝나고 샤워하다가 ㅠㅠ 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다른 더 긴 모양을 사자 맘을 먹고 스털링워스 쇼핑몰로 들어갔습니다





http://sw925.com/product/list.html?cate_no=25&page=2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그래서 만들때마다 오로지 우주에서 하나인 모델 똑같을 수는 없겠죠 ㅋㅋㅋㅋ









케이스가 정말 맘에 드는.+_+








이번에는 두개를 구매했는데 십자가는 무척이나 가격이 저렴했어요

물론 은 귀걸이 치고는 비싼?편이라 할 수 있겠지만 ㅎㅎ

십자가는 12,000원입니다 








이렇게 반지 목걸이 귀걸이 세트로 착용하면 더 멋진...













모델사진같이 나오지 않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앙증맞게 이뻐요







요건 분실한 귀걸이 인데

이뿌기는 요게 더 이뿌네요 ㅎㅎㅎ 이건 가격이 19,000원 ㅎ













이건 좀 긴 모델입니다 27,500원

십자가와 화살자리 둘다 착색입니다 비착색은 번쩍번쩍 하지만 착색은 덜 번쩍하죠

대신 은은한 멋이 있어요 착색은 광택천으로 관리를 한답니다
















주문 하면 제작하는 그래서 2~3일 시간이 걸려요

클러치도 종모양으로 구매하시면 더 좋음 1500원함







약간 긴듯한 여자분들이야 이런 긴걸 하지만 남자는 잘 안하죠

그래서 선택했어요 남이 안하는 걸 해보고 싶어서

지금은 어색하겠지만 자주 착용하면 긴 느낌도 없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센트실버 목걸이를 구매 할 생각입니다 

향기를 머금어서 향이 나는 목걸이 일일히 향수를 뿌릴 필요가 없겠어요 ㅎㅎㅎ






어쩐지 예술적 감각이 나를 자극 하더니 피주 헤이리예술마을에서 온거임....

나 귀에 예술을 달았음..........

스털링워스 남자구기걸이 목걸이 반지 다..멋져요

남과 다른걸 해 보고 싶은 분들 만족하실겁니다



http://sw925.com/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