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퓨리나 알포 재미난 강아지 사진 이벤트 지하처광고 사진 이벤트

by 사라보 2015. 5. 10.
728x90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은 잘 아는 퓨리나의 "알포"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79년 역사를 가진 핵심 브랜드인 ‘알포(ALPO)’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알포는 그동안 받은 관심과 사랑의 보답으로 사람과 반려견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네요

이런 행사 많으면 많을 수록 우리에게는 좋은 일이죠^^







여기는 금천 홈플러스 

장보러 왔다가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더라구요 이런건 그냥 지나칠수가 없잖아요

마트 행사로 엄청 싼 물건이 있다던가 이벤트가 있다는 증거니깐요








퓨리나의 알포를 구매하면 강아지 모양의 장바구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강아지 사료 전문 회사 답게 강아지 모양의 장바구니라니 ㅎㅎ








아이들에게 단연 인기인 알포 케릭터..아이들이 주변을 떠날줄을 모르더라구요

어린이날에는 알포케릭터가 알포의 신규광고컷이 들어간 비치볼을 무료로 제공하더니 오늘은 또 다르군요








제가 사는 금천 홈플러스에만 하는게 아니라

수도권 지역 홈플러스 의정부점, 홈플러스 금천점, 홈플러스 월드컵점, 

이마트 은평점, 이마트 용산점, 이마트 산본점, 

롯데마트 서울역점, 롯데마트 의왕점, 롯데마트 부평역점, 롯데마트 강변점 등의 대형마트에서 한다네요^^

반려견이 계신 분들은 가까운 곳에서 하는 마트 행사 참석해 보세요









알포는 우리집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펫푸드라 망설임 없이 재빠르게 구매를 햇어요

5월 한달만 하는 행사라 놓칠수가 없겠더라구요








알포를 사가는 날이면 냄새가 가득한지 먼저 알고 좋아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선충기가 되는 짱이

알포는 반려견이 좋아하는 진한 고기맛을 가진 펫푸드로 정말 냄새가 온 방안을 진동을 해요.










정말 귀엽,앙증맞은 디자인입니다 ㅎㅎ

알포는 120여 년 역사의 네슬레 퓨리나 연구소를 통해 반려견의 연령과 생활방식에 따라 맞춤화된 영양사료를 만들어 내고 있고. 

또한 소형견에게 적합한 알포 리틀프렌즈(ALPO Little Friends)를 출시해 

 많은 애견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강아지 사료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퓨리나잖아요







또하나의 이벤트가 더 있어요

퓨리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urinakr)에서 

알포 지하철 광고 따라잡기 이벤트(5월, 1개월 간)를 한답니다










역시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요즘 페북 이벤트는 기본이잖아요



[참을 수 없는 알포 따라잡기 Event]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포가 쏩니다. 

알포 지하철광고 이미지처럼 반려견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바로 올려주세요!







그냥 사진 찍어 올리기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두가지 사진으로참여를 할 수 있답니다


반려견이 아주 재미난 행동을 하거나 모습을 하고 있는 사진이면 됩니다

배경으로 알포가 올라가면 점수를 더 얻을 수도 있을려나?.ㅋㅋ

이벤트 전체를 공유하거나 댓글로 친구 소환하면 더 점수를 얻는다는데 요건 사실 기본이잖아요 ㅎㅎ








정말 재미난 사진들이 많이들 올라오네요






전 이사진이 제일 웃기더라구요

영화 친구의 한장면 패러디 너무 웃겨요

"느거 아부지 뭐하시노~~!!" 





올라온 사진들 보는 재미가 정말..ㅋㅋㅋ 더 재미난 사진 보실려면 위 사진 클릭

아 저도 참여해야겠는데 무슨 사진이 호응을 얻을까요 ㅎ






저 반항적인 눈빛을 보세요 

털이 많다 보니 역시 목욕할 때 사진이 가장 재미난것 같아요 ㅎㅎ

이럴때는 역시 자기가 좋아하는것을 노래 불러줘야해요

알포~~알포~~







전혀 딴판인 눈빛을 보면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ㅎㅎ






저도 언능 참여를 했답니다






이런 재미난 사진 뿐만 아니라 알포 지하철 광고를 찍어 인증샷 올리기로 하셔도 된답니다







지하철 광고에서 알포 광고를 그냥 찍어서 올리면 되는 더 간단한

우리집 아이는 재밌는 사진을 못 찍었어 이런 사진으로는 안돼...라고 느끼시는 분은 그냥 광고판을 찍어서 올리시면 되는

알포 지하철 광고는 오목교, 영등포, 여의나루, 고속터미널, 양재, 왕십리, 잠실, 홍대입구에 있다고 하네요


당연히 우리 아이 사진도 올리고 지하철 광고도 올리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참 쉽죠 잉~~~아래 주소로 가서 올리시면 됩니다

5월 한달만 행사하니 생각 난김에 빨리 올리세요 미루지 말고 ~~


https://goo.gl/uLyJI2



1등(1명): 포토 프린터기 + 알포 정품 2개 

 2등(5명): 반려견 구명조끼 + 비치볼 + 알포 정품 2개 

3등(20명): 던킨 도넛&커피 기프티콘



1등은 무려 포토프린트와 알포 정품2개가 오홋!!

욕심나네요 욕심 안나세요^^

마트 행사 지하철광고 이벤트 알포를 좋아하는 반려견이 잇으시면 당연히 신청하시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