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모바일 소액결제,모바일팝으로 GS25에서 할인혜택받자

by 사라보 2015. 5. 17.
728x90



갈수록 편해지는 모바일 소액결제 

이제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은 물론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사용처에서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 

모바일팝이 나왔답니다






프로게이머로 활동 하다 이제는 거의 연예인이 된 홍진호

연기가 무척 어색하지만 그 어색함이 더 재미를 주네요 ㅎㅎㅎ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모바일팝" 결제 시

365일 행사상품 최대 25% 할인 /포인트 자동적립이 된답니다

그냥 현금/카드로 할인 안받으시겠어요

모바일팝으로 25% 할인 받으시겠어요!!!!!


이벤트와 쿠폰도 제공해주고

멤버십팝카드 등록도 OK







지금 모바일팝 다운 받으면 비타 500캔을 준다네요

할인도 해주고 포인트 적립도 하고

당연히 다운 받아서 사용할건데 비타500도 준답니다 

전 집 앞에 GS25가 있기에 꼭 필요하답니다









안드로이드도 아이폰도 가능하답니다

전 안드로이드니깐 구글플레이에서 다운을 받았네요








다운을 완료하면 스마트 폰에 모바일 pop 요렇게 뜬답니다

일단 카드등록을 누르면 가입 절차가 진행되죠







충전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휴대폰 소액결제, GS & POINT충전등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편리하기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편한데

보시는 바와 같이 15,000원 충전을 하면 750원이 추가 결제가 되더군요...

할인을 생각하면 큰 금액은 아닙니다만 전 계좌이체로...






30,000원 충전을 했답니다

GS25시에 가서 일단 결제를 매장 결제를 클릭 

그럼 바코드가 나와요... 결제 완료..끝

결제 유효 시간이 3분이니 그 안에 결제를 해야하죠

만약 물건을 더 고른다고 못할때는 다시 왼쪽 창으로 이동하니 다시 매장결제를 누르면 되네요







스마트 폰 화면 아래에 보면 이벤트가 있잖아요

클릭

당연히 비타500을 주는 행사에 참여해야겠죠

쿠폰받기를 하면 뙇!!


이벤트도 상시로 올라오더군요

자기에게 필요한게 있다면 광속으로 가서 구매를 하면 큰 이익이 오겠죠 

전 배가 고파서 야식으로 도시락을 사야겠어요 







주말에 도시락,주먹밥,햄버거등을 구매하면 콜드오렌지를 주고

도시락을 구매하면 25% 적립입니다

그래서 냉큼 갔다왔죠 







오렌지는 바로 주는게 아니라 수요일날 상품교환쿠폰 번호로 날라온다네요

포인트도 바로 적립이 ..그리고 kt카드 할인도 되는 중복 할인이 ...

일석삼조였네요 ^^







온라인 사용처도 무척이나 많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시 해피머니 또는 해피캐시 결제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된답니다

요건 아이디와 비번 유출을 걱정해서 캡쳐를 못하게 되어 있더군요 ㅎㅎ







멤버십팝카드, 팝기프트카드만 모바일팝 앱에 등록 가능하고 티머니팝카드(교통카드) 등록은 안된다네요







5월31일까지 모바일팝 앱으로 온라인사용처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팝 1.000원 전원증정을 한답니다

전 영화를 자주 보니 매드맥스를 예스24로 결제를 하면 이익이겠어요 ^^


http://www.happymoney.co.kr/



온라인 결제는 해피머니 사이트로 들어 가서 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해야만 해요







해피머니 메인화면 중간에 보면 쇼핑몰이 있어요

원하는 곳을 클릭 전 예스24로 고고씽






해피머니와 예스24 두 곳 다 가입이 되어야함은 당연하겠죠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에 결제를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클릭하면

결제창이 나온답니다

그런 다음 모바일팝에서







온라인 결제를 누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나온답니다

그걸 입력하면 끝^^







간편하죠

카드번호나 휴대폰소액결제를 하나하나 할 필요 없이 아이디와 비번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완료되니 편해요

갈수록 편해지는 세상 마음껏 혜택을 누려야하겠죠^^

시작해 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