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마카 굴,부추,마늘,더덕보다 업된 성분 가득 안데스마카입니다

by 사라보 2015. 9. 22.









페루의 안데스마카는 농약과 비료를 주지 않는 청정의 마카 출산지로 유명합니다

 굴,부추,마늘,더덕 이 남자에게 좋은음식의 모든 성분 중에 으뜸인 마카








2억년 이상 지구의 시간을 간직한 화산암 지대 풍부한 영양이 가득한 안데스마카는 지구상 어디에도 같은 제품을 찾아 볼 수 없데요

아르기닌(굴의 1.5배) 철분 (더덕의 10배) 아연 (부추의 11배) 칼슘 (마늘의 26배),고품질의 미네랄과 아미노산,파이토 케미컬 등

천연 영양소가 어떤 식품보다 우수한 성분이 함유 되어 있답니다







11년의 연구기간 1205번의 품질테스크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낸 100% 순수마카만으로 이루어져 있는 안데스마카

그리고 합성화학 첨가물 제로 미국 농무부 주관 USDA 검증합격으로 더욱 안심이네요







액상으로 만들면 전체 성분을 다 먹을 수 잇는게 아니라네요

우리가 흔히 즐겨 먹는 홍삼 달여 먹잖아요 

이런 방법은 물에 녹아 나오는 47.8%의 수용성 성분만 먹고 물에 녹지 않는 좋은 성분은 그냥 버리게 된다는데

이건 생각도 못했네요 홍삼도 뿌리 채 그냥 먹으면 좋으련만







안데스마카는 껍질과 뿌리 통째로 갈았답니다 좋은 성분을 100% 먹을 수 있게하기 위해!!

또한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발효흡수과학을 적용하였네요







안데스마카는 수입 (주)한국생활건강에서 수입을 하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원료를 가지고 와서 국내 생산이 아니네요







그래서 미국 농무부주관 USDA 검증합격 뿐만 아니라 미국 NSF 검증 합격,EU규정 충족 합격

일본 농업기술 표준규약 합격 등으로 믿음 업그레이드입니다^^








가루를 보고 미숫가루가 연상이 되네요 ^^







색상은 미숫가루지만 맛은 달라요 

지금껏 먹어왔던 어떤 맛이라고 말하지 못할 마카 맛







달거나 맛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







가루를 하루 3g 섭취하라고 하는데 대략 1티스푼 정도 되겠네요







저 요즘 근육 만들려고 헬스 보충제를 먹는데 같이 넣고 믹스해 버립니다







보여 드릴려고 안데스마카와 보충제를 먼저 넣었는데

원래는 우유나 두유를 먼저 넣고 넣어야만 제대로 믹서가 되요







매일 매일 꼬박꼬박 먹습니다

아침이 달라요 저녁에 운동할 때 보면 안데스마카를 먹지 않았을 때와 먹고 난 지금 운동량이 다릅니다

매번 저녁에 운동 할려면 조금만 해도 힘이 부치던데 확실히 다릅니다 

운동 못갈때는 콘푸락에 넣어 먹어요^^드셔보세요 다름을 몸으로 확실하게 느낍니다


드셔보세요 다름을 몸으로 확실하게 느낍니다 

마카 뿌리와 껍질을 통째로 갈아 만든 안데스마카 만나보세요





파우더 뿐만 아니라 과립형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