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남자 롱 가디건 리멤버클릭에서 구매했습니다

by 사라보 2015. 10. 22.



롱 가디건을 참 많이 찾아 헤매었습니다

마음에 딱 오는게 없더라구요


롱 가디건은 대부분 여성 것만이 태반이고 마음에 들어 보면 수입제품 1백만원 대가 넘는 초고가

아니 눈에 띄이면 왜 다 명품인겨.....그래서 결국 제작년에는 짧은 가디건을 구매 했더랬죠


올해는 나왔을까? 하고 보던중 리멤버클릭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스타일이 좀 남과 다른 걸 좋아합니다

남들이 구매 할 생각을 안하는 스타일이 제 스타일 ㅎ










색상도 블랙 제법 긴 롱 가디건 가격은 64,000원 이전 브랜드 가디건 구매한것 보다는 저렴했지만 

이전에 개인 브랜드 구매했다가 실망은 원단이었죠 원단이 너무 안 좋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실측 사이즈가 애매하더라구요 한사이즈라....

맞을까?





모델을 보니 181cm , 61kg

거의 저하고 몸무게가 15kg이상 차이가 나고 키는 제가 5cm가 작죠 ㅋㅋㅋ

보통 105 사이즈를 제가 입거던요










고민 고민을 하다가 작으면 동생 주자 싶어 구매 마음을 먹었죠









색상은 두가지 그런데 이 제품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색상은 비슷한데 가격이 차이나는 회색 롱 가디건이 또 있어요











색상은 비슷한데 가격은 88,000원 가격이 왜 차이나는지 모르겟어요

실측 사이즈가 위에 제품 보다 좀 작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포기 디자인은 이 제품이 훨씬 멋지게 보이지만 어쩔수 없습니다










또 이 제품도 찾앗어요 아니 리멤버클릭은 뭔 롱 가디건 종류가 3가지나 되는지 

지금껏 찾아 헤매던 제품이 여기 다 있네요 

이건 두껍지 않아요 봄 가을 용인데 지금 입기 딱 알맞아요





문제는 이 제품 역시 호리낭창한 100이나 95 사이즈 정도 밖에 안됩니다 포기!

가격은 35,000원 아 정말 아깝네요 









모델들에 비하면 옷빨이 안 살지만 

다행히 사이즈는 잘 맞습니다 단추 없는 스타일이니 참고 하세요

원단은 소재 자체가 보프라기가 일어 나는 소재이기에 ..그래도 충분히 감안하고 입을 수 있네요


입고 나가 봤습니다 아직은 덥네요 반팔에 냉장고 바지인데도 땀이 ...

다시 잘 입고 사진 찍어 올려보겠습니다

아직 더워서 ㅋ



남자 롱 가디건 찾으시는 분들 여길 가 보세요

리멤버클릭


http://www.rememberclick.com/



독특한 스타일의 옷이 참 많네요 제 취향과 딱 맞습니다

제가 입고 있는 꽃무늬 바지 스타일 여기에서도 판매를 했었나봐요

무늬가 다르지만 요거 노홍철이 무도에서 입고 나온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