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정수기해지 위약금 걱정없는 정수기렌탈료가1만원대 값싼정수기

by 사라보 2015. 11. 4.
728x90



요즘 다들 집에 정수기 없는 집 보기가 더 힘든 듯 저희 집에도 있네요

관리만 잘 되면 정수기 뭐 별거 있을까 했는데요 그것도 아니더군요 일단 관리를 참 안해 줍니다 

몇 번이나 싸웠는지 모르겠네요 

정수기해지를 할려고 해도 아직 약정이 남아서 정수기위약금을 내야 하니 울며겨자 먹기로 사용 하고 있는데

이런 소식을 들었어요









어느 브랜드 정수기던지 정수기해지시 정수기위약금 걱정없이 새로운 정수기로 교체가 가능하더라구요

또한 정수기1만원대로 렌탈을 받을 수도 있구요








정수기 회사별로 정수기해지시에 정수기위약금을 보여주는건데요

예를 들면 쿠# 24개월간 19,900 냉온정수기를 사용한 고객이라면

예상 위약금은 123,880원이 되는거죠



http://www.mylgbest.com/template/main/main.php


상담전화 1670-0801


마이엘지렌탈샵에 문의를 해보니 브랜드 별로 모델별로 사용기간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기는 해요

하지만 여태 고생한 것에 비하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어서 그리고 기존 제품에 비해 확실히 차이도 나고 해서 바꾸었네요

저렴한정수기가 무척 많더라구요









요넘으로 바꾸었답니다

냉온정수가 되는 모델인데요 냉온 정수가 안되는 저렴한정수기도 있어요

lg정수기는 모두 다 직수형이라는것 따로 물 저장탱크가 없기 때문에 물탱크 오염 걱정은 안해도 된다는게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따로 물탱크가 내장 되어 있지 않아 사이즈도 정말 작답니다









180도 회전으로 편리한 쿠킹캡으로

용기가 넓은 곳에 물을 받을 때는 이렇게








용기가 작은 컵은 이렇게 사용하면 된답니다

그 동안 큰 용기에 물 받기 귀찮았었죠








필터 교체시기를 스마트 램프로 알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네요

잔치가 있을 때에는 많은 분들이 오가니 그만큼 정수를 많이 하게 되잖아요

이런 날에는 케어 서비스를 앞 당길 수도 있겠죠









용량이 정해져 있어서 알맞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차한잔 용량 국 찌개 용양 등으로 정해져 있어서 어림짐작할 필요가 없죠









또한 LG냉장고에 적용된 인버터 콤푸레서가 LG정수기에도 적용되어 전기세도 절약!!!

전기세 민감해요 저희 간당간당하거던요 누진세에









중금속까지 제거 되는 필터가 적용된다네요

이름은 같은데 가격차이는 많이 나는 필터들 그게 다 품질에서 오는거라고 하더라구요

LG니깐 믿음이 갑니다









또 놀라운것은 물로만 살균 청소를 한다는점

그리고 내부배수관까지 물이 다니는 곳은 모두 다 살균

여태 약품으로 청소하는 난 뒤에는 많은 양의 물을 버려야했었어요

찝찝하니깐요 혹시나 약품이 남아 있을까봐 이제 그런 걱정은 없네요



마이엘지렌탈샵에서 다른 제품들도 확인해보세요

저렴한 정수기 부터 다양하게 나와 있답니다


http://www.mylgbest.com/template/main/main.php


연락처(상담전화) > 1670-080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