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칼라복합기렌탈했어요 칼라복합기 임대를 칼라테크에서 했는데 관리 편해요

by 사라보 2015. 11. 9.
728x90



며칠전 야근하면서 회의에서 사용해야하는 자료 준비한다고 바빴어요

파워포인트 만들고 상사들에게 드릴 기안 만든다고 정신 없는데 그만 칼라복합기가 고장이 나있더라구요

비상사태가 났었죠 달랑 복합기 하나인데 말입니다 









다행히 아래층 사무실에 직원분이 계셔서 사정하고 마무리 했었어요

그런데 이 사무실에서도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복합기가 오래 되니 이런 일이 자주 생긴다고 그래서 이 사무실에서는 칼라복합기임대를 해서 사용 한다네요


요즘 자동차도 리스가 대세라고 하잖아요

복합기는 사용 하면 할 수록 점점 고장이 잦고 하니 이번에 저희도 칼라복합기 렌탈을 하기로 했답니다

도움을 받은 사무실에 물어보니 이리저리 따져 보고 칼라복합기렌탈한 곳이 


칼라테크


http://www.colortek.co.kr/


02-719-1644


홈페이지에서 칼라복합기렌탈 제품들이 잘 나와 있어서 상세히 보고 

전화로 문의하고 선택했답니다








바로 이놈으로 선택했네요

칼라복합기렌탈 가격도 착하고 저희 사무실에 필요한 기능은 다 가지고 있었어요









칼라테크에 상담신청하고 결정 한 바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

칼라복합기가 없으면 업무에 지장이 많다고 최대 빨리 오셨다고 정말 오능 오신다구요 ? 했다니깐요 ㅎㅎ









새 제품이 그대로 왔어요

보통 칼라복합기임대 하면 중고를 준다고 생각 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제가 너무 몰랐네요 문의할 때 미쳐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ㅎ










익숙한 손놀림으로 정말 빠르게 설치를 해 주셨어요









그리고 사용법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기존 쓰던 제품에 비해 훨씬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었고 

사용법이 다르므로 녹화를 해서 배워야하나 했는데 간단하더라구요









드디어 이제 한시름 놓았습니다

그동안 급할 떄 고장나더라도 as부르면 또 며칠간 사용 하지 못했고

as올때마다 이제 바꾸셔야 할 것 같네요 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칼라테크에서 칼라복합기임대가 정답인 것 같아요

컬러복합기를 임대하면 잉크 등 각종 소모품까지 렌털료에 포함돼 있고

 당일 설치, 당일 AS를 철칙으로 하는 칼라테크는 아주 특별한 ‘원격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데요


   임대한 복사기의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사용 중 불편함을 예측하고 대응하는 서비스랍니다

또 토너가 떨어지면 당일 방문이나 무상 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의 불필요한 업무 지연을 방지해준다니

고장나기전에 이미 모든것을 다 준비 해두니 칼라테크 선택 잘했네요









소모품 구입 부터 as까지 칼라테크에서 다 해준답니다

항상 당일  방문 서비스를 해 주기 떄문에 작은 문제 하나라도 있으면 바로 연락하라고 하더라구요


아래층 사무실 덕분에 칼라테크를 알아서 빠르게 설치도 해서 고마웠어요

물론 마음이 담긴 음료수 선물도 했었구요


위 층에서도 칼라복합기임대 생각을 했었는지 칼라테크 분들에게 이것저것 문의를 하더군요

그러더니 다음날 바로 칼라테크에서 칼라복합기렌탈을 했나봐요 


복사기렌탈 , 컬라프린트렌탈도 된다네요


칼라테크


http://www.colortek.co.kr/


02-719-1644








음 이 제품은 저희 제품보다 귀엽네요

저희건 중후하다면 요건 새내기 모습이랄까 ㅎㅎㅎ






이 리뷰는 칼라테크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리뷰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