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탈모샴푸 닥터쥬미 비듬 두피가 걱정되시면 사용해보세요

by 사라보 2015. 11. 14.









앞 전에 탈모샴푸 닥터쥬미에 대해 알아 보았었어요


http://garuda.tistory.com/1425



탈모샴푸 닥터쥬미를 한마디로 특징을 말하자면 두피에 중점을 둔 탈모샴푸라 할 수 이ㅛ겠네요

두피가려움증 , 지로성두피염샴푸라 할 수 있습니다

비듬없애는법은 두피가 청결해야한다는 것은 다들 아시잖아요









닥터쥬미 이제 실물을 보겠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직접 사용하는 내용물이 제 머리와 궁합이 잘 맞는지가 중요하죠









하얀색입니다

그런데 일반 샴푸에 비해서 점도가 아주 높아요

뭐 물론 찰흙 정도의 점성은 아니지만 









많이 끈적이죠

대부분 탈모샴푸는 이정도의 점성을 가지고 있는게 없는데 상당히 끈쩍거립니다









그러나 작은 양으로 상당한 거품을 탄생시키네요









마사지하고 치카치카하면서 기다립니다

이러다 보면 3분은 훌쩍 넘어가죠 더군다나 양치도 3분 넘게 하게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ㅎㅎ









이렇습니다 탈모 상태가

집안의 유전의 힘이 아닌 순전히 저의 노력만으로 이렇게 탈모가 된 

다들 이야기 하는 스트레스가 주범입니다





현재 10일 간 사용 했습니다

일단 3일 정도 지나니 오후 떄 간질 거리던게 확실히 없네요

무엇보다 제 두피를 보시면 이렇습니다









탈모도 탈모지만 매번 뭐가 생기고 그다음 딱지로 변하고 그게 비듬보다 굵게 손에 잡히는게 일상다반사

좋아 졌다가 다시 반복되더라구요





--



10일 지난 뒤 모습입니다

두피 상태가 최고의 모습입니다

비듬 하나 없는 더이상 뽀록지 같은 것은 나지 않네요

이제 모발 굵기만이라도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두피가 고민이신분들 두피가려움증에 고민이신분들 오래 두시면 탈모가 된답니다

지금 한번 꼭 사용 해 보세요









가격도 착하네요




탁터쥬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