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아르간오일 2000ml가 함유된 헤어케어 슬릭 아르간 오일

by 사라보 2015. 11. 24.
728x90





머리가 길거나 짧으나  남성이나 여성이나 요즘은 모발 손상이 심하죠

바로 염색 그리고 드라이로 인해 더 그렇습니다

그래서 헤어케어 필수로 사용하는 것이 아르간오일









아르간오일은 올리브오일에 비해 토코페롤의 함량은 20배

비타민E 수치는 2배 보습력은 4배

그래서 이제는 헤어케어로 아르간오일이 대세죠









슬릭 아르간오일


정말 착한 가격에 아르간 트리커널오일이 2000mg이나 함유 되어 있어요

무향료 , 무색소 , 자연성분 고농축 오일









대부분 제품에서 아르간오일 함류량이 표시되어 있지 않거나 1200mg으로 표시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르간오일 역시 함유량이 표시 되어 있지 않았어요





슬릭 아르간오일보다 훨씬 비싸게 주고 구매했었는데









아르간오일 1L를 추출하기 위해서는 아르간 열매 120KG정도의 양이 필요하다네요

대략 나무 6그루의 열매가 필요하답니다

그 정도로 귀한 아르간오일이 타사에 비해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도 가격은 정말 저렴









워메프에서 슬릭아르간오일이 5900원



거기다가 용량도 100ml+10ml 더 !!!










사용 하는 것은 기존 제품들하고 똑같은데

펌프를 따로 판매를 하지 않네요









이 제품이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헤어 아르간오일입니다

타사제품 비방하기는 뭐해서 모자이크에 뽀샵했어요

요걸 8900원에 구매했었던 것 같아요









아르간오일 함유량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안 좋은 점은 너무 점성이 좋다는 것









세세하게 바르지 않으면 간혹 바쁠때는 머리결이 서로 붙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완전 투명한 색깔에 점성도 거의 없는 오일 그 자체입니다









향도 오일 특유의 향과 좀 레몬 향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쉽게 바를 수 있고 흡수 또한 빠르네요









집안의 특별한 힘 때문에 저희는 빨리 최고의 마법사 백색의 간달프가 되는 집안입니다

그래서 모발은 가늘고 힘이 없어요

개성으로 이렇게 다닌다 하더라도 모발에는 신경을 쓰야 하는데

헤어 아르간오일을 사용 하지 않으면 이렇게 된답니다









사용한뒤 하고 완전히 차이가 나죠

이러니 아르간 오일을 바르지 않을 수가 없네요

슬릭 아르간오일을 알게 되어 경제적 도움도 되고 아르간오일 함유량도 꼭 봐야하는 것을 알았네요


2000ml 아르간오일 함유 꼭 보세요 슬릭 아르간오일도 잊지마시구요

슬릭 바오밥샴푸 트리트먼트도 할인 행사 하네요 수분이 가득한 샴푸래요

구매할 수 있는 좌표를 남깁니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7532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