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미네랄화장품 무자극 인증미스트 이온칼슘 미네랄 스프레이 미스트추천해요

by 사라보 2015. 11. 29.
728x90









무자극 인증완료 


이온칼슘 미네랄화장품 미스트추천해드립니다


고순도 이온칼슘워터 70% 함유


"씻고, 뿌리고, 바르고! 제대로 사용하시면 피부 자신감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온칼슘이 부족하면 피부장벽이 손상되고 피부문제 발생이 된답니다








미네랄 바이오 전제품은 EWG 녹색등급 지향 바이오 화장품이랍니다








건강하고 순환 화장품 이온칼슘 미네랄 화장품은 트러블이 심한분 아토피 , 여드름이 있는 분들도 사용 할 수 있는 화장품!!

그러므로 아기를 위한 화장품 또한 당연히 있답니다









아토피나 여드름이 심한 분들 약간 만 성분이 맞지 않아도 트러블이 생기는 분들에게는 

무척 희소식이네요










이온칼슘은 미네랄 바이오 전 제품에 함유 되어 있는 성분으로

피부장벽강화 , 미네랄 보습 , 각질제거까지 완성할 수 있다네요 트러블 걱정없는 에센스미스트









고순도 이온칼슘 70% 함유로 하루에 손실되는 칼슘레벨을 채우고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정상화 시킨답니다


올인원 올케어


에센스 , 스킨 로션 , 미스트의 효과를 이온칼슘 미네랄화장품 하나로 볼 수 있답니다

"씻고, 뿌리고, 바르고! 제대로 사용하시면 피부 자신감을 만들어 드립니다."










유해성분은 전혀 함유 되지 않았어요










석화의 껍질에서 추출한 이온칼슘으로 만들어진 이온칼슘미네랄스프레이(이칼스)를 만나보겠습니다









휴대용 스프레이 70ml가 무료로 준다네요

어디에서나 건조함을 느낄 때 사용 할 수 있게끔 구성 되어 있어요











본품인 이온칼슘 미네랄화장품은 넉넉한 150ml









휴대용 에센스미스트 미네랄화장품은 70ml

가방에 휴대 하기 좋게 손안에 안겨요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인공 향은 전혀 첨가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문질 문질 하지 마시고 그냥 흡수 될 떄까지 기다리라고 하네요









금세 흡수가 되네요

뿌린 손등과 안 뿌린 손등 차이점이 만져 보면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매끈한 피부!!

사진으로서는  알 수가 없네요


1L당 1,000ppm 이상의 이온칼슘 함유이기에 이온칼슘 가득 충전을 해준답니다

피부장벽을 만들고 수분을 충족하고 매끌한 피부결과  각질을 제거 하고 재생시키며 탄력있는 피부 완성









남자인 저도 사용 해야 해요

일반적으로 많은 피부 타입인 복합성인데 양 볼의 건조함은 정말 심하거던요

에센스  , 수분크림은 필수고 미스트 또한 휴대할 정도입니다



세안 후 이온칼슘 미네랄화장품만 뿌려 주고 수분크림만 발라도 충분하네요

스킨 에센스 로션은 건너 뛰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에센스미스트이기에 수분크림만 발라주어도 충분하네요









요건 미네랄바이오에서 나오는 이온칼슘 밸런스 천연 마스크









세안 후에 바로 마스크를 사용합니다









마스크가 얼굴에 착 부착하기 좋게 양 볼 턱 부분이 갈라져 있네요

그래서 남자인 제 큰 얼굴도 충분히 넉넉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팩을 사용하고 에센스미스트를 뿌린 후 이온칼슘 수분크림을 발랐네요








이온칼슘 수분클림 발리성에 놀랬어요 점성은 약간 무른 상태 조금만 사용해도 피부에 충분히 만족감을 주네요

뽀송뽀송 매끈매끈 이 감촉 정말 좋아요









요건 이온칼슘 미니키트 4종입니다









이온칼슘 트러블제로샴푸 , 이온칼슘 토탈클렌징 , 이온칼슘 미네랄스프레이 , 이온칼슘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회원가입만 해도 

이온칼슘 미니키트 4종 + 이온칼슘 밸런스 마스크팩 2개

증정



문제성있는 내 피부에도 잘 맞을까?

의문이 드시는 분들을 위한 안심맞춤 키트제공입니다







지금 달려가 보세요 후회 전혀 없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