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생 쇼 웃기는 동영상 확인하고 가실래요 아 정말 공감가네요

by 사라보 2015. 12. 2.



이 영상 보셨어요 정말 배를 잡았어요

설정인건 아는데도 아 이럴수가 하게 되는 생쇼입니다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광고이긴 한데 옛추억을 떠 올리게 하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산 꼭대기 자취방 시절이 생각이 나네요

정말 만취라는 걸 했었어요 당연 어떻게 집에 왔는지도 모를 정도

소방차를 불러야 될 정도의 목마름에 생수 사다 놓은 건 없고 수도를 트니 녹물이 나오는 거여요



슬리퍼를 끌고 편의점을 찾아 한참을 내려갔어요 네 20분 거리에 있어요

가는데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더라구요

생수 사러 갔다가 물에 빠진 생쥐꼴이 되었죠

편의점 가서 생수 사먹기 전에 빗물을 대신 먹었던 기억이..



저 영상은 그나마 나은 편의점이 가까이 있을 거 아닌가요

저 생쇼(수가 없어 벌어지는 남녀들의 ) 남자편 보다 더 웃기는것은 여자편









여자편은 정말 공감이 되는 분들 많겠어요 

생수사러 나갔다가 완전히 ....마지막에 생수 들고 가는 것도 정말 힘들죠 여자분들은 

이런 남자편 , 여자편 생쇼 경우가 생긴다면 정말 생수 사먹는 것보다

월9,900원에 정수기 설치 하겠네요



더 재밌는 영상 보실래요









실제 있었던 이야기를 하는 영상인데요

생얼로 집앞에서 아빠와 친구분을 만났는데 아빠가 쌩까고 가더라..하는 이야기는 참 너무 했다싶어요 

어떠세요 이런 경험들 있으신가요 ^^





.





라면정수기 들어 보셨어요

라면정수기 영상도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의 바이럴 광고 영상이었는데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영상의 이슈에는 성공을 하였는데

문제는 아무도 이 영상으로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제로를 떠올리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심기일전으로 또 시작한게 바로 생쇼랍니다

남녀들의 생수에 대한 추억을 삼아 만든 영상인데 일단 너무 코믹하죠 특히 여자편이









재밌는 동영상만 나온게 아니라 대림케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생쇼 남녀편 동영상을 보고 영상속 질문에 대한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영상 공유하기를 누르면 된답니다

물론 성별에 따라 남자분은 남자편 여성분은 여자편을 보시고 ..



https://www.facebook.com/daelimcare.co



그런데 대림케어에서 이번에도 그냥 지나가지 않네요

상품을 보고 빵빵 터졌어요









바로 생쇼상 상품이 대림케어 제로정수기 또는 생수 1년치 배송 

정말 끝까지 생수와 비교하네요








이벤트 참여만 해도 3,000명에게 별다방 기프티콘이 나가네요

헐 정말 많은 분들에게 주네요



도데체 어떤 정수기이길래 한달에 9,900원인지 한번 볼까요








정수기의 본질 깨끗한 물에 집중한 정수기래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조 오염은 방송으로도 많이 접해서 알고들 있잖아요

그래서 대림케어는 직수방식을 선택했다네요  









슬림형이라 싱크대 옆 차지하는 공간도 작고 디자인이 정말 아름다워요









저수조가 없으니 위생걱정 없고 전기요금은 제로 무전원 무소음이랍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비용부담이 적어요











 미국환경보호국과 세계보건기구가 인정하는 

전세계적 권위의 보증보건 및 안정성 인증하는 NSF 인증 필터랍니다










또한 필터는 원터치 교환이 가능하기에 직접 교체 해도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대림케어 제로정수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좌표에 가 보시면 될 것 같네요



http://zerowater.daelimca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