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넥슨타이어렌탈을 인천타이어싼곳에서 타이어랜탈 했어요 서비스가 하나 더

by 사라보 2015. 12. 7.
728x90




정수기렌탈 , 공기청정기렌탈 , 비데렌탈 , 안마의자도 렌탈하죠

이제 더 한발 나아가 타이어렌탈합니다

넥슨타이어렌탈 넥스트레벨

동료가 낵슨타이어렌탈을 하고 와서 자랑을 하더라구요

단순히 타이어랜탈만 하는게 아니라 혜택도 크고 저같이 차에 대해 무지랭이에게는 더욱 좋은 혜택이 있더라구요







넥슨타이어렌탈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일 수 있겠다 싶어요

타이어가 닳고 닳아서 브레이크가 밀릴 때까지 타고 다니는 분들도 많은데 타이어 마모는

생명과 직결되는 문제 그런데 너무 소홀이 생각하는 분들도 제 주위에는 많더라구요 그런데!!!


넥슨타이어렌탈만 받는게 아니라 차량관리까지해준다!






미국같은 나라에서는 어릴때부터 차에 대해 부모에게 배우고 스스로 정비하는 습관을 가지는게 하나의 문화인데

으리는 그렇지 못하는 것 같아요 물론 프로급 실력을 가진 분들도 많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많죠 제가 그렇습니다

타이어 위치교환을 알기는 하지만 매번 날짜에 맞추어 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친구가 하면 어...나도 할 때 된것 같다 같이하자

이런 분들 많아요


/span>



저는 차에 대해 잘 몰라서 정비소에서 참 호갱노릇을 많이 한 편이라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월 1만원에 최고급타이어를 또한 제휴카드만 있다면 0원

31만원 상당의 프리미엄서비스 무상제공에 제휴카드로 커피전문점 ,영화관까지 추가 혜택까지 있네요









소형 모닝같은 경우에는 월 렌탈료가 6,300원

별다방 커피값만 있다면 렌탈을 할 수 있네요 요건 제 아내차라 요걸로선택하면 될것 같고 

저는 소나타라라 13,000원이네요









제휴카드가 있다면 거의 공짜에 타이어랜탈을 할 수 있더라구요









넥슨타이어랜탈 제휴카드는 우리카드인데 다행히 전 우리은행을 주거래처로 하기에 쉽게 카드를 만들 수가 있겠어요

그럼 제 차에 장착 할 타이어를 살펴 보았어요

넥스트레벨 넥슨타이어 사이트에서 고를 수가 있었습니다


http://www.tirerental.co.kr/









 NFERA-AU5로 선택했어요

엔페라가 연비절감과 승차감 , 제동성이 뛰어나다고 다들 말하더라구요









렌탈료 687,600원(월렌탈료 19,100원 × 36개월)+렌탈등록비 50,000원 = 총 737,600원인데 

제휴카드 월 1만원 할인받으면 월납부액이 9,100원이니 

전혀 부담도 없네요



앞서 말한대로 넥슨타이어렌탈은 타이어랜탈만으로 끝나는게 아니라고 했잖아요




31만원 상당의 무상서비스와 차량점검까지 혜택이 따라 옵니다









방문점검 써비스를 해 준다니 평일에는 시간 내기가 힘든데 정말 편리해요

또 넥슨타이어렌탈은 



엔진오일이 3회 무상제공



까지 해 준다니 이거 이렇게 무상을 퍼주어도 이익이 남는걸까요?

자동차에 대해 능숙하지 않아 항상 애먹고 있는데 이런 관리까지 해준다니 당장 신청할려다가


이미 신청한 동료가 바로 신청하지 말고 먼저 전화로 문의하고 신청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야 얼라이먼트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다네요






장착점은 타이어테크, 타이어뱅크, 일반타이어매장 등 전국 500개 장착점에서 장착이 가능하다고해요

전 다른 곳에 없는 서비스를 해준다는 곳에 예약하고 3일 후에 장착점에 가서 타이어렌탈한 제품으로 교체를 했어요

타이어렌탈한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새타이어로 교체하고 난 후에 다른 곳에는 없는 얼라이먼트 무료서비스를 해 주는 서비스가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여기를 선택하나 봐요 

아시죠 얼라이먼트 손 볼려면 비용이 많이 나간다는것


가입 및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보시면 되요

가입 문의 건이 많아 통화 중 일때는 핸드폰으로 문자 남겨 놓으면 

차례대로 연락주신다고 하네요.


 032-201-0770 


010-7352-4789



이왕이면 조금이라 더 서비스가 있는 곳이 좋겠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