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유산균이 500억마리 가득 후디락 장안평 생으로 장건강 챙기세요

by 사라보 2016. 1. 28.
728x90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변비 있는 분 성사를 자주 하는 이에게는 꼭 필요한 거죠

저도 변비에 설사까지 있어 유산균없이는 술도 제대로 못 먹기에 꼭 먹습니다



후디락 장안평 생



기존 유산균과는 무엇이 다를까요

전 일단 냉장보관을 안해서 좋습니다 냉장보관제품들은 출장을 가거나 휴가를 갈 떄는 참 가지고 다니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냉장보관 하지 않아도 유통기한까지도 캡슐 안에서 살아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들 요거트에 유산균이 많다고 장 건강을 위해서 아이들에게 많이 먹어라고 하죠

그래야 화장실에 갈 때 좋다고 ㅎㅎ

그런데 실제 안 좋은 분들은 요거트 백날 먹어봐야 소용 없어요

대장까지 살아서 유산균이 가느냐 못간다고 하더라구요

참 많이 먹었지만 소용 없었던 제 대장이었습니다









500억 유산균이라고 다들 말하고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간다고 하는데요

후디락 장안평 생은 10억까지 보장이라고 아예 명시를 해 두었네요 ^^









또 후디락 장안평 생에는 유산균 먹이가 함께 함유되어 있다네요

음 지그껏 먹었던 유산균 유산균 먹이가 같이 있었나 모르겠어요 이런 말은 사실 처음 들어요

어려운 용어로 말을 했는지 모르지만 요렇게 쉽게 이해가 가게 해주네요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미야이리균과 아미노산 9종도 함유







그리고 아연과 셀레늄까지 함유되어 있는 종합 건강 기능식품이라고 해도 될 것 같네요










할랄이라는 단어는 아랍어로 "허락된 것"을 뜻한답니다

할랄식품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여요









1일 1캡슐 30알이 들어 있으니 딱 한달 분입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하네요

뭐 한달안에 안먹을 수 없는 장을 가졌기에 걱정은 안합니다만 ^^










후디락 장안평 생 병은 딱 알맞은 사이즈네요

휴대하기 좋게 









투명캡슐 상태로  내용물이 훤히 보이네요









후디락 장안평 생은 무엇보다 가격이 착합니다

현재 판매가가 23,600원









매일 한알로 편안한 장을 만들어 보세요

술먹은 다음날 이제 편안합니다 출장 갈 때도 꼭 챙겨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