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돌담길꾸지뽕신이내린나무 구지뽕을 꾸지뽕티백차로 만날 수 있어요

by 사라보 2016. 2. 9.
728x90







꾸지뽕(빨강오디)을 아세요?


사실 저도 처음 들어 본 이름이랍니다 그런데 이 꾸지뽕(빨강오디)이 뽕잎이나 녹차 보다도 건강에 아주 좋은 거래요


꾸지뽕은 신이 내린 보약나무라고 불리운답니다 





꾸지뽕의 효능을 보면 항암억제율이  아주 좋다고 하네요 저희 집안병력이 암이라 더욱 눈이 번쩍였어요

또 열매의 경우에는 성기능 강화에 아이들 기억력 사고력에 도움을 주고

잎의 경우에는 피부질환 당뇨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고

종기나 종창 습짐 피부염 요통등 정말 많은 곳에 도움을 준다네요









뽕잎과 녹차와 성분 비교를 해 보면 더욱 확실히 알 수가 있네요

여성에도 좋고 남성에도 수험생에게도 좋은 게 꾸지뽕이랍니다









꾸지뽕 잎과 열매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꾸지뽕열매차는 꾸지뽕이 덜 익었을 떄 따서 만든다네요 덜 익은 열매는 요렇게 하얀 진액이 흘러 나오는데

이 하얀 진액이 우리 몸에 좋다고 한답니다



이 꾸지뽕은 차로 만든는 곳이 바로 새뜸건강마을의 돌담길꾸지뽕

섭취하기 좋게 녹차와 같이 꾸지뽕티백차로 나온답니다

피로회복 , 활기를 찾아주는 돌담길꾸지뽕은 농약이 필요 없는 무농약 인증받은 유기농꾸지뽕이래요.









빨강오디차라고 이름 붙은 것은 꾸지뽕 열매를 말려서 만든 차고

꾸지뽕잎차는 말 그대로 잎을 이용해서 만든 차랍니다










먼저 꾸지뽕잎차는 한 봉지 20티백이 들어 있어요









고급스러운 티백으로 만들어 진 꾸지뽕차

녹차도 고급스러운 제품은 이렇게 나오죠 마트에서 파는 종이 티백보다 훨씬 잘 우려나오고 고급스럽잖아요









100% 꾸지뽕잎만 9번 덖어 만든 앞을 사용한다네요









2분 정도만 우려 내면 










요렇게 된답니다 맛은 구수한 맛이 나네요 숭늉같은 느낌이 ^^

한번만 하고 버리는 게 아니라 2번 반복해서 우려 먹어도 된답니다

전 3번도 우려 먹었어요 











다음은 꾸지뽕 열매를 말려서 만든 빨강 오디차

요건 열매를 말린게 그대로 들어 있는 차인데 티백이 아니라 1리터 정도의 물에 7개 정도 넣어서 끓여서 우려내어 먹어요











생김새가 아름답죠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녹색의 열매가 익으면 빨갛게 변하는데 파란 열매를 이렇게 말려도 이 색상이 나오나봐요

그래서 빨강오디차로 불리우나봐요 









팔팔 끓였답니다 뒤에 약불로 20분 더 끓였어요 보통 우려 내어 먹는 것은 이렇게 하더라구요

김으로 인해 뿌옇네요 









맛은 꾸지뽕 잎과 비슷한 구수한 맛이 나네요

요건 영화를 보러 갈 때 음료 대용으로 운동 갈때도 차게 해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아이들은 차로 마시기 좋아하지 않으니 이렇게 끓여서 생수 대신에 먹으면 좋겠어요

직접 끓는 물에서 우려낸 꾸지뽕 빨강오디차와 달리 꾸지뽕티백차로 나온 제품도 있답니다










빨강오디차 티백은 먼저 설명한 꾸지뽕 잎차와 같아요









꾸지뽕 열매가 더 잘 우려 날 수 있도록 잘게 들어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서너번 우려 먹어도 충분해요

신이 내린 보약나무 꾸지뽕잎열매차로 커피도 줄이고 건강을 위한 차로 안성맞춤입니다

건강에 좋은 꾸지뽕차 선물로 어떠세요 녹차를 즐겨하지 않는 분들에게 더욱 몸에 좋은 건강차를 선물하세요









돌담길꾸지뽕은 체험마을도 있답니다 꾸지뽕에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당연히 구매도 여기에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