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블루투스이어폰 중에 가성비 갑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

by 사라보 2016. 2. 6.








가성비가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코비 CVT700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 하다 유선을 사용 하다 보면 정말 불편해요 고가의 이어폰이 있지만

블루투스의 편리한 점 때문에 외출 시에는 블루투스만 사용 하게 되네요









가격대도 1만원대 이기에 부담없고 편리한 기능까지 꽉차 있는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입니다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 노이즈 제거기능을 가지고 있고 깨끗한 음질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32g으로 가볍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하답니다


전화 수신시 진동알람 , 블루투스 연결 조작 전화가 왔을 때 음성으로 전화번호를 연결  , 중고음을 강조한 오디오 음장효과 

분실방지를 위한 10M 이상 거리가 떨어지면 부저음과 함께 차단 등

꼭 필요한 기능은 다 가지고 있네요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은 배터리 완충 했을 때에는 연속 10시간 통화가 가능하고 연속 8시간 음악재생 대기 300시간이 가능합니다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은 유선형 디자인으로 디자인이 모나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거의 다 이런 디자인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전에 사용 한 제품 보다 기능이 있는 부분 크기가 많이 작아졌어요










사용법은 특별한 게 없습니다

쉽게 조작이 가능해요 몇번만 사용 하다 보면 안 보고도 척척 조작이 가능해요 다 처음에만 보고 할 뿐









충전 포트는 안 쪽에 있지만 땀을 대비해서 고무마개가 있어요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의 넥밴드는 부드러워요 쉽게 휘어지기에 목에 부담이 전혀 없네요







이어폰도 길이 조절이 되니 자신에 맞게 조절하면 됩니다









이어폰은 저한테 살짝 큰 느낌이 있어요

처음에는 좀 아프더니 자주 착용 하다 보니 괜찮기는 해요 

귓구멍이 좀 작은 편이라 여태 작은 걸 착용 해서 인지 









이어폰 보관은 반자동입니다

약한 자석으로 쉽게 탈 부착이 가능해요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의 전원을 켜면 요렇게 진동과 함께 LED가 점멸이 되는데요

계속 깜빡거리는 것은 블루투스 페어링을 하기 위함이랍니다













블루투스 연결이야 다들 아시겠죠 









목에 걸었는지 느낌도 모를 정도의 가벼움입니다

웬만한 행동에도 이어폰이 떨어지지 않네요









코비 CVT700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장점은 활동성 보장이죠

착용 한 후에도 움직임에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기에 등산이나 조깅을 할 때에도 편안합니다

이런 활동성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 한 후에는 유선이어폰 착용은 더욱 불편해 지더라구요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진동으로 알려주니 놓칠 일이 없습니다

고가의 이어폰에 비해서는 음질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음질을 무엇 보다 중요시 하는 분들에게는 미흡하겠지만

이 정도의 가격 대에서의 음질은 괜찮은 편이네요 랩을 즐겨 듣는 편인데 충분하네요

운동중에는 경쾌한 음악이 최고 아닌가요 늘어지는 음악을 들는 분들은 안계실터











헬스장에서는 가장 필요한게 블루투스 이어폰이죠

근력 운동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할 때 사실 많이 지루합니다

그러나 유선은 너무 불편해서 제가 좋아 하는 음악을 포기해야 했는데

이제는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운동을 합니다 









여러 이어폰을 사용 해 보았는데 

음질 판단은 주관적인 요소이지만 최소 5만원 대 이상은 넘어가야 "다르다"는 느낌이 오더라구요

물론 10만원대는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만 5만원 대 이하에서는 가성비를 따지고 구매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코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검색을 하니 최저가가 17,680원이네요

블루투스이어폰이 대부분 2만원대 후반인데 반대 거의 같은 기능으로 1만원이 저렴합니다



-정리-


단점은 확실이 이어폰의 외형이 저에게는 좀 크네요

통화 품질은 전혀 문제 없습니다 제 말도 또렷이 잘 들리고 상대방 말도 또렷하게 들려요

음질은 댄스음악 발라드와 랩도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제가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것도 아니니 ^^

가성비로 따지면 가장 우위에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 리뷰는 에누리닷컴을 통해 아임커머스에서 제품을 제공 받고 리뷰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