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상무대 면회가서 친구들과 상무대펜션 홍길동건강펜션에서 알차게 보냈어요

by 사라보 2016. 2. 8.



몇번 상무대로 친구를 면회를 갔었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면회를 가면 가장 가까운 도시로 가서 놀고들 하잖아요

아시다 시피 군 부대 근처는 가격은 비싸고 맛있는 곳 찾기는 하늘의 별따기인데 이번에는 정말 좋은곳에서 휴가를 다녀온 느낌이 들었어요


장성 상무대펜션 홍길동건강펜션



네 이번에는 상무대에 있는 친구가 알려 준 상무대 근처에 있는 홍길동건강펜션에서 묵었답니다










장성 상무대펜션 홍길동건강펜션에서 바라 본 풍경인데

절경이죠 이런 분위기를 느끼는게 쉬운게 아닌데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전남 장성군 황룡면 금호초지길 24-35









주위에 편백나무가 많아서 공기가 확실히 틀리는 것을 느꼈어요

봄에 오면 산림욕도 충분히 받을 수 있겠는걸요 물론 친구는 아니겠지만 ㅎㅎ


http://홍길동건강펜션.kr

010-7185-1886


미리 예약을 위해서 홈체이지를 방문 했었는데 장성 상무대펜션은 방 이름들이 참 특이해요

까치방 / 참새방 / 너구리방 / 비들기방 / 오소리방 은 4명에서 최대 6명이 쉴 수 있는 곳이구요

20명을 수용 할 수 있는 단체방도 있더라구요









단체방에는 노래방 기기 까지 있어서 즐기기에는 딱인 것 같았지만 이번에는 4명이서 온거라 오소리방을 에약했답니다

다음여름 휴가에는 여친들하고 시간이 안맞아 못 온 친구들 모두 와서 단체방에 묵으면 되겠더라구요









상무대펜션 홍길동건강펜션 주위에 백양사 , 축령산 휴양림 , 홍길동테마파크 , 남창계곡도 있어서

여름 휴가 보내기에 정말 좋아요









풀옵션이라 그냥 집입니다

제 자취방 보다 좋은 딱 시골 본가를 연상케하는 포근한 집이네요

썰렁할 줄 알았는데 집처럼 편안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예전에 펜션에 갔을 때 좀 안 좋은 추억이 있었는데 

상무대펜션은 아주 마음에 드네요









친구가 맛있는 먹거리만 준비 해오라고 해서 살짝 걱정이었는데 

10평으로 원룸같이 친구까지 5명이 널널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주방이 구비되어 있네요










군대서 고생하는 친구는 편안하게 침대에 재우고 우린 바닥에 자면 되니 침대로 싸울 일도 없습니다 ㅋㅋ










주방 또한 그냥 집입니다 필요한 것은 다 있어요

딱하나 식탁이 연인을 위한 2인용이라는게 슬플 뿐 뭐~~우리에게는 방바닥이 있으니 괜찮아요










나의 밥솥 보다 좋은 밥솥과 가스렌지가 아닌 전기렌지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들 군대 면회 가 보신분들 아실거여요 

식당에서 먹고 마시고 하고 모텔에서 하루밤 지내다 보면 음식 맛 모텔의 불편함이 안 좋은 기억으로 남는다는 것을

가격도 무시 못하죠 아시죠 군부대 주변 음식 어떤지









각자 집에서 준비한 음식들 저야 혼자 살기에 돈으로 뗴웠습니다만 

아직 부모님과 사는 친구들은 꼼꼼하게 준비를 해왔더라구요

오히려 숙박과 음식점에서 드는 비용 보다 훨씬 적게 하루 밤을 보냈습니다


모텔에서는 조용히 있어야 하지만 여기서는 그럴 필요도 없었죠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한 곳이었네요

상무대 면회 가실 분들 또는 장성으로 가족여행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홍길동건강펜션 흡족했어요


http://홍길동건강펜션.kr


010-7185-1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