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TG삼보 플레이백 사운드바 #SB9000A 다양한 기능 착한가격

by 사라보 2016. 2. 27.








2.1채널의 스피커의 자리를 대체하고 있는 게 사이드바죠

TV의 사이드바가 유행하더니 이제 PC의 자리로 넘어왔습니다 물론 TV의 고가 보다는 음질이 좋지는 않겠지만


TG삼보 플레이백 사운드바 #SB9000A



TG삼보가 PC으ㅟ 주변기기는 착한가격으로 거의 점령을 다하고 있는 것같습니다










다른 제품들하고 기능은 비슷하네요 

다만 USB단자가 있다는 점 TF-카드지원이 된다는 점

그리고 TG삼보가 내세우는 파워풀한 음질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네요










확실히 USB는 편리하겠어요 충전 기능으로 사용 하면 된깐요

전 영화블로그 그래서 영화를 보기 위함이 제일 목적이지만 제일먼저 현아의 노래를 들어줘야겠어요 ㅎㅎㅎ









저도 하나 구매 할려고 생각 했는데 디자인이 다들 그럭저럭이던데

TG삼보 플레이백 사운드바 #SB9000A가 솔직히 타사 제품에 비해 디자인은 아주 좋습니다

TG삼보가 다른 제품들도 디자인이 잘 나오잖아요 가격대비 좋더라구요









왼쪽 사이드에는 아무런 기능이 없네요









스피커 온오프 기능은  헤드폰을 사용할 때는 눌러줘야하고 

소리를 직접 들을 때는 올려줘야하네요

어떻게 보면 좀 귀찮은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디자인 때문에 어쩔수 없이 볼륨조절이 사이드로 간 것같은데 저같이 책상이 좁은 이에게는 좀 불편하네요

안 그래도  긴 디자인인데 ..뭐 제 책상 환경을 탓해야겠죠


USB슬롯도 TF카드 슬롯도 불편하긴 매 한가지네요

다음 작품은 고민 좀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디자인도 살리고 편리도 하게

그런데 타사는 아예 뒤어 잇는 제품들이 태반이네요 그나마 좀 편하다고나 할까 ㅎㅎㅎ










뒷면은 특별함이 없네요










높낮아 조절받침대 바닥은 스폰지로 되어 있어 미끄럽지 않습니다









전원을 넣고 볼륨컨트롤이 ON / OFF 기능을 하니 돌려서 ON시키면 파란 불빛이 보이네요











USB메모리에 있는 노래도 나오고 스마트 폰안에 있는 메모리카드도 호출해 보았습니다

조절은 멀티미디어 재생 버튼을 이용하면 되네요 









사운드는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2.1 채널에 비해 우퍼 역활이 없다 보니 (우퍼도 우퍼 나름이지만) 웅장함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을 생각 하고 비교하면 괜찮은 편이네요


또 하나 더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TG삼보에서 나오는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면 약한 블루투스 스피커 보다 빵빵한 사운드로 야외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델이 두가지로 나오네요 이제품이 9000A , 9000U 제품은 USB타입의 전원 이것만 다르네요

구매할 때 참고하세요








결론


가격이 착하면서 디자인도 좋다

USB , 메모리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충전도 된다



이런 착한 가격 제품에서 음질을 논하기는 좀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음질이 아주 좋다고는 말 못하겠지만 1만원대 2.1채널 보다야 나으네요



‘이 사용기는 티지앤컴퍼니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