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갤럭시S7 스펙 가격 갤럭시S7엣지 불칸 , 방진 방수 ,듀얼이미지센스

by 사라보 2016. 2. 22.
728x90








갤럭시S7이 베일을 벗었네요 앞 전 LG G5는 획기적이다 라고 할 수 있는 모듈을 사용 했죠

그럼 갤럭시는 어떨까요? 


갤럭시S7 , 갤럭시S7 엣지 스펙








디자인은 전작인 S6과 변한게 없습니다 다만 메탈글라스로 무장했습니다

다만 S5에 있던 방진 방수 기능을 되살려 내었네요

방수·방진 최고 규격인 IP68로 전작에 비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다









카메라 기능은 많은 변화를 보입니다

F1.7 LG G4가 F1.8로 어두운 곳에서 더욱 선명하게 찍히는 기능을 도입 그 뒤 V10 , G5도 F1.8인데

갤럭시는 F1.7로 나왔습니다 또 하나 더 화소수는 줄이고 이미지센스를 강화했네요 더군다나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

그리거 카메라의 갑툭튀가 약간 줄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LG에서 나온 올웨이즈 온 기능을 추가 했네요 너무 표나게 따라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그리고 마이크로 SD 슬롯이 부활했습니다









현재 삼성이 가장 내세우는 것은 불칸

불칸은 비영리 표준화 단체인 크로노스 그룹이 주도하는 고성능의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로 

쉽게 말해 제품의 그래픽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술이라네요









종전 출시된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나 게임콘솔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게임을 사실감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됐음을 의미하는데

게임 실행 시 그래픽 성능 향상과 효율 극대화가 이뤄져 고사양 게임을 부드럽게 실행하며, 배터리도 적게 소모된답니다

이건 모르겠어요 PC , 콘솔에서는 어떻게 적용을 한다는 건지





또 5000석 규모의 행사장 좌석에 5000대의 기어 VR을 설치 가상현실을 통해 제품을 소개 했습니다 

이번 신제품 발표 행사를 언팩행사 최초로 가상현실로 중계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이들도 

‘기어 VR’을 착용하고 행사 영상을 시청하면 마치 스페인 바르셀로나 현장에 와 있는 듯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했어요









그 다음은 VR 콘텐츠 제작을 위한 360도 촬영 카메라 ‘기어 360’도 공개했는데요

360도 영상과 사진 촬영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만들고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으로

둥글고 매끈한 원구 형태에 195도 광각 촬영이 가능한 두 개의 어안렌즈를 탑재 했답니다

이 제품은 LG에서도 나왔는데 두 제품은 각기 폰과 연동하는 겁니다









뭐 솔직히 저는 이것에 별 흥미가 없지만 ....

게임도 하긴 하는데 이전 폰이 게임을 하다 빨리 허덕 되더라구요

지금 새로 구매한 G4로는 게임 자체를 안하거던요 ㅎㅎ



가장 문제는 가격이죠 100만원넘게 책정이 된 것같습니다

갤럭시S7은 959,000원 정도 갤럭시 S7 엣지는 1,905,000원으로 책정이 되었나 봐요

사실 저같이 게임은 크게 안하고 사진을 자주 사용하면서 동영상도 활용을 한다고 보았을 때 G5가 그나마 혁신적이고 할 수 있기에

G5쪽으로 마음이 가네요 뭐 G4가 있어서 당장 살것은 아니지만 

G5 가격이 어떨지 70만원 후반대라고 하는데...카메라 모듈 스피커모듈까지 한다면 ........


아래 보시면 G5 사양과 특징을 알아 보았습니다


http://garuda.tistory.com/158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