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남성건강식품 별게 있네요 파워버프S, 버팔로MS 확실한 자양강장제

by 사라보 2016. 3. 2.
728x90






남성건강식품 중 최초로 식약처 인증받은 자양강장제 버팔로MS 파워버프S



최불암씨가 예전에 이런 광고를 했었죠 나이들면 빨간색이 좋아진다고

왜 그럴까요 ....바로 정열을 되 찾고 싶은 욕망 때문이죠





꾸준히 운동을 하고 바른 식생활을 하면 어느 정도 젊을 때의 육체를 유지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사회생활은 그것을 쉽게 만들어 주지 않네요 저만 해도 매일 피곤에 찌들어 있고 주말이면 침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데요









이런 피곤에 찌든 남자를 도우는 남성건강식품 버팔로MS 파워버프S , 남자를 위한 남성건강식품 만성피로영양제입니다

자양강장제는 이름 많이 들어 보셨을거여요 왜 박카스에 이렇게 이름 붙어 있죠 

어때요 원기가 살던가요 ㅋㅋ



버팔로MS 파워버프S는 성분을 완전히 다릅니다

그래서 당연히 박카스보다 훨씬 비싸죠









식약처가 인정하는 기능성분 8가지와 버팔로MS가 연구한 9가지 부성분을

남자를 위한 체계적인 성분배합을 하여 완성된 제품이 진짜 자양강장제 파워버프S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저도 꾸준히 먹고 있어요 그래서 대략 좋다는 성분들은 알고 있는데요 

각기 따로 먹었던 성분들이 버팔로 MS 파워버프S에 다 있네요









저 성분들이 다 남자의 파워 즉 정력에 좋은 성분들이죠

그래서인지 버팔로MS 파워버프S를 먹고 계시는 분들 글을 보니 정력제로 입소문이 나있더라구요

피로회복과 운동할 때에도 달라졌다네요









짜잔 개봉해 봅니다 

요즘 매사 넘 힘들어서 언능 먹어 봐야겠어요

물론 하루만에 달라지지는 않겠죠 꾸준히 복용해야만 효과를 본다는 것 쯤은 저도 잘 알아요









자석이 붙어 있어서 무지 편리합니다 다 먹고 나면 보관함으로도 딱인 케이스네요









1박스에 60포가 들어 있어요

하루 두번 먹으면 되니 한달 분이죠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까묵하는 날을 대비 항상 가방안에 넣어 두면 빼먹는 일이 없겠네요 









향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무향에 가까워요

알약 치고는 좀 큰 편인데 남자 아닙니까 ㅋㅋ 물 한 모금으로 간단하게 넘어가네요



전 운동도 매일 하는 편인데 몇년 전에 수술을 받고 부터는 몸이 확연하게 다름을 느끼기 시작했네요

건강기능식품을 그래서 먹기 시작했네요 다 고만 고만 했어요







알고보니 이렇네요 제가 먹은건 건강기능식품이 아니라 일반건강식품

아.......허가제도가 아니군요 심의도 없고 기능성인정도 없고 부작용 관리도 안되고....

이런 부분을 일반 고객은 알 수가 없는데...참

이제 잘 따져 보고 먹어야 겠어요









그렇다고 건강기능식품만 믿을 수는 없잖아요 빠짐 없이 먹고 운동했습니다 기존  먹던 것은 다 중단 하구요




보름 정도 먹고 나니 운동을 할 때 조금 운동량이 늘어갑니다 이전에 먹었던 제품들은 이것도 안 먹으면 더 안 좋겠지 해서 먹었는데

파워버트S는 정말 운동량이 늘었어요 









헬스장에는 보통 저녁에 하는데 매번 지친 상태에서 하다 보니 조금만 해도 물먹은 솜 처럼 몸이 무거웠는데

많이 덜 합니다 그렇다고 뽀빠이가 된 것은 아니구요 꾸준히 더 먹어야겠죠









하루 두번 

남성을 위한 자양강장제 버팔로MS 파워버프S 

힘이 떨어지고 피로에 찌들린 분들 꼭 한번 먹어보세요피로회복제 한 달 담배값 보다 저렴합니다


파워버프S 검색 해 보시면 만날 수 있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