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근육통증에는 이케이 근육테이프 근육통 빨리푸는법 지름길

by 사라보 2016. 3. 28.
728x90





운동선수들이 근육통증에 근육통빨리풀리는법으로 이런 것 많이 보셨을겁니다

테이핑요법으로 다리나 어깨 등등에 근육 테이프를 붙인 모습 많이 보셨죠







근육통증을 완화 혈액순환도 도와주면서 근육통 빨리 푸는 법으로 테이핑요법이 많이 이용되는데요

일반인들도 이제는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이케이 근육테이프









이케이 근육테이프는  (주)이케이월드의 개발 제품으로 일본제품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을 적용한 제품이랍니다

발수성이 강해 물에 닿아도 물방울이 맺힐 정도입니다

샤워나 수영을 할 떄는 물이 흡수 되니 그때는 드라이기로 말려주면 된답니다








근육통증에 많이들 파스로 응급처치를 하는데요 이케이 근육테이프를 한번 사용 해 보세요

집에서도 사용 할 수 있게끔 이렇게 사용 설명서가 잘 나와 있답니다

그대로 따라 하면 되는데 저도 사용 하다 보니 제가 아픈 부위에 맞추에 붙이는 능력이 늘어나더군요







칼라는 총 11가지로 구성 되어 있어 테이핑 할 떄 즐거움도 주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 듯해요

또 한통에 3.5mm *3롤 씩 포장되어 있어서 자주 사용 안 하는 분들에게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도 있게끔 나왔어요









색상이 화려하죠 

원색으로 이로우어져 있어서 몸에 부착을 해도 멋집니다 붕대 느낌이 전혀 안 들 정도로







뒷면에는 이렇게 칸이 그어져 있는데 한 칸이 5cm 

매뉴엘에 따라 몇센치를 자르세요 하면 줄자 필요 없이 뒷면을 보고 쉽게 자를 수 있네요







탄력성도 뛰어나고 접착력도 상당히 좋네요







사용 방법은 꼭 숙지를 해야겠죠

뭐 특별히 알아 둘것은 없는데 근육을 최대한 늘려서 테이핑한다 단 테이프는 늘리지 않는다 이것은 명심해야겠어요


사용 하는 곳은 무궁무진 합니다 근육 관절이 있는 곳은 다 되니깐요

허리 다리 팔 발 목 어께 발바닥 등등 메뉴엘에는 아주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발목을 삐었고 발 등이 안 좋습니다 상당히 오래 가네요 

벌써 보름이 넘었는데도 절뚝거리면서 걷고 있어요

때마침 이케이 근육테이프를 만나게 되어 언능 해 보았습니다









메뉴얼에 따라 테이핑을 했습니다

발목에 근육통증이 있어서 운동도 삼가했는데 이케이 근육테이프를 하고 부터는 절뚝이지 않고도 걸음을 옮길 수가 있네요

그동안 걷는게 힘들어서 나가는 게 힘들었는데 이케이 근육테이프를 사용하자말자 통증이 많이 완화 되었어요







절뚝 거리면서 다니다 보니 우측 무릎에 힘이 많이 들어가다 보니 무릎도 상당히 불편합니다

무릎에 이케이테이프를 하는 단단히 잡아주는 느낌이라 훨씬 움직임이 편해요








헬스장에 가서도 움직임이 불편하다 보니 운동을 제대로 못했는데

이제는 움직임이 편하다 보니 헬스장에 올 수가 있었네요 아직 하체 운동은 무리지만 상체 운동이라도 할 수 있네요







운동을 하다 보면 근육통증에 시달릴 떄도 많은데요 그럴 때에도  이케이 근육테이프는 큰 효과를 본답니다

파스보다 훨씬 빨리 풀린다고 헬스장 코치들이 추천하더라구요







원리 자체가 단순하게 근육테이프가 피부를 들어 올려 지면서 피부와 근육사이의 공간이 넓어지고

그 사이로 림프액과 혈액의 순환이 증가 되어 자연 치유력이 높아지므로 통증이 완화되고 

근육의 운동기능이 되살아나게 되어 정상화 된답니다



또 하나 더 제가 느낀것은  근육테이프가 지지를 해 주니 편해지는 느낌도 강하다는 점이네요

근육테이프를 했을 때와 하지 않았을 때 확실히 다릅니다

꼭 한번 사용 해 보세요


http://ekworld.co.kr/220634561266



이케아월드 블로그를 방문하면 사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나와 있네요









728x90